고양시 주엽2동,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 실시
▲ 고양시 주엽2동,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 실시

 

고양시(시장 최성) 주엽2동은 지난 12일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를 실시했다.

 

주엽2동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노인회 등 직능단체 회원 50여 명과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된 이번 행사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선공원 및 중앙로와 대산로, 강성로를 중심으로 상가 주변 이면도로와 인도 화단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개선에 중점을 뒀다.

 

특히 이번 대청소는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18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대비해 거리 쓰레기 청소, 불법 광고물 수거 및 꽃박람회 홍보 등 방문객 맞을 준비를 병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김평순 주엽2동장은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청소 활동에 참여해 준 직능단체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매월 진행할 ‘깨끗한 주엽2동 만들기’ 활동을 통해 쾌적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엽2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3월부터 매주 토요일에 학생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마을 청소를 실시하는 등 깨끗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1:3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조선시대 큰손으로 변신! 남지현이 분노한 이유는?
양세종, 키스 정복자 등극! 육교 위 정열 키스부터 간접키스까지! 로맨스 폭발!
배우 김성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안녕하세요'에서 맹활약
‘볼빨간당신’ 문가비 “얼굴 근육을..” 반전 포즈 꿀팁
김지호 결혼, 예비신부와 강아지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멱살 잡은 송지효, 엘리베이터 박력 키스
‘서른이지만’, 오늘(18일)종영!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뭉클’ 종영 소감!
‘볼빨간당신’ 최대철, 어머니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작
최진혁-송하윤, 역대급 커플의 탄생... 방송 4회 만에 220만 뷰 돌파
‘라디오스타’ 남주혁, 조인성-임주환과 특별한 제주도 여행! 김기방이 조언한 사연은?
'손 the guest' 정은채,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열혈 형사! 엑소시즘과 샤머니즘 사이 확실한 존재감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한밤중 홀로 애틋 눈물 ‘그렁그렁’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