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겨울철 차량고장시 서비스 봉사대 출동!
배터리 방전, 차량 문잠김 등 고장서비스 해결
▲ 바라산휴양림 안전점검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성훈)가 시민들의 차량고장 문제를 돕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견인차량 서비스 봉사대’가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11년부터 활동하고 있는 견인차량 서비스 봉사대는 견인사무소 직원들이 지역사회에 봉사하기 위해 뜻을 모아 구성됐다.

 

이들은 의왕시 내 관공서나 공공시설, 공사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타이어 펑크 및 배터리 방전, 차량 문잠김 등의 경미한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무료로 조치를 해주고 있다. 또한, 현장에서 해결이 어렵거나 운행이 불가능한 차량은 인근 카센터까지 견인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성훈 사장은“요즘같은 겨울철에는 차량 고장이 많이 발생하는데, 견인차량 서비스 봉사대를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견인차량 서비스 봉사대는 월요일~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안내센터(031-426-3603)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와 함께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4:3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달달’ 입맞춤 속 계약연애 돌입!
‘붉은 달 푸른 해’ 피칠갑 하나 없이 극강공포, 차원 다른 스릴러 드라마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눈물 씻고 ‘악바리’ 변신! 자신의 한계 알고 싶다!
‘오늘의 셜록’ 민간인 탐정 김구라 VS 프로파일러 김진구의 엇갈린 추리! 왜?
공복자들 노홍철-배명호, 한집 민망 형광핫팬츠! 묘하게 하의실종!
배우 서은수, 겨울 롱패딩룩 완벽 소화
'신의 퀴즈:리부트' 천재 의사 류덕환 X 걸크러쉬 형사 윤주희 크로스! 날 선 분노 터뜨리는 류덕환, 무슨 일?
'해투4' 최원영, "심이영 아니면 평생 혼자였을 듯" 알고 보니 이상형과 결혼? 궁금증 UP
‘동물의 사생활’ 인피니트 성열, 드디어 드론 감독 데뷔 ‘진지 눈빛’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이제 막 인연으로 거듭난 이들의 앞날은? 궁금증↑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파렴치한 백현진 멱살 잡았다 ‘분노폭발’
배우 김성령,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