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송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보를 위한 거리 캠페인 실시
▲ 송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보를 위한 거리 캠페인 실시


송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0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복지사각 지대 발굴 홍보를 위해 지행역 앞에서 거리캠페인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관내 어려운 상황에 놓인 주민을 위해 일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대해 홍보하고 주변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발굴을 독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송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고영철, 고춘기)은 “궂은 날씨에도 참여해 준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며, 협의체의 목적인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발굴하기 위해 위원들의 참여만큼이나 지역주민에게 홍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번 홍보를 통해 송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대해 알리고, 주변의 어려움에 놓인 이웃을 발굴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4 [11:2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