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학교밖 청소년들 말타면서 직업 체험
꿈드림 직업체험 프로그램 원데이 힐링승마에 학교밖 청소년 6명 참여
▲ 학교밖 청소년 승마체험


의왕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20일 오후 학교밖 청소년들을 위한 꿈드림 직업체험프로그램 ‘원데이(1-DAY) 힐링승마’를 개최했다.

 

꿈드림 직업체험프로그램은 학교를 다니지 않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 탐색 기회를 제공해 자기이해와 직업이해를 높이고 진로 및 직업 선택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직업체험프로그램은 학교 밖 청소년 6명이 참여해 말 산업 현장 직업을 체험하고 말도 직접 타 봤다.

 

정부순 의왕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자신의 적성을 발견하고 미래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 체험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직업체험 프로그램 이외에도 매월 ‘밥먹고놀자’를 비롯해서 각종 문화체험을 실시하는 등 학교밖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꿈드림 프로그램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지원센터(031-459-1334)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3:4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남길X김아중, 점점 고조되는 美친 케미! 쏟아지는 심쿵 명장면에 ‘심정지’
이병헌 패션화보, 완벽한 수트 핏 선보여
고경표 채수빈, 강단커플 꽃길 예약 ‘도장-복사-스캔’
'부암동 복수자들' 색다른 재벌녀 이요원, “빈틈 있는 생활연기 해보고 싶었다.”
'매드독' 노련한 카리스마 유지태 VS 도발적 카리스마 우도환, 압도적 존재감이란 이런것!
'더패키지' 최우식X하시은 연애만 7년째인 사연, ‘현실 연인’ 커플 포스터 공개!
유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현장 스틸 공개!
유승호, ‘로봇이 아니야’로 연기 인생 최초 로맨틱 코미디 도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이상엽, 새로운 관계의 서막! 흥미진진 3차티저 공개!
‘빅픽처’ 김종국X하하, SM 이수만 회장과 채무 관계(?) 밝혀져
화보 장인 오연서 가을 화보 공개... 대체불가 분위기
배우 박시연, 자꾸 보고 싶은 ‘완벽 비주얼’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