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사이다 예능을 예고하는 JTBC2 ‘악플의 밤’이 오늘(21일) 첫 방송된다.
 
오늘(21일) 첫 방송 예정인 JTBC2 ‘악플의 밤’(연출 이나라)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직접 대면해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악플 셀프 낭송 토크쇼’. 인터넷과 SNS의 발달로 악플 문제가 시대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는 점에 착안한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은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들을 오프라인으로 꺼내 올려 이에 대해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밝힐 예정이다.
 
무엇보다 앞서 공개된 MC 신동엽-김숙-김종민-설리의 악플 낭송이 담긴 티저 영상이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오늘(21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악플의 밤’의 시청 포인트를 살펴본다.
 
*도발적인 악플, 우회는 없다! 정면돌파 예능!
 
‘악플의 밤’에서는 스타들이 직접 자신의 악플을 읽는 ‘악플 셀프 낭송’이 펼쳐진다. 이에 도발적인 악플을 마주한 스타들의 즉각적인 반응이 하나의 재미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스타들이 악플 속에 담긴 오해와 진실을 직접 밝히며, 악플을 직접 마주한다. 특히 1회에서는 MC 신동엽-김숙-김종민-설리의 ‘악플 낭송’이 펼쳐질 예정이다. 필터링을 최소화한 도발적인 악플에 대한 4MC의 각기 다른 반응이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개성甲’ 신동엽+김숙+김종민+설리의 만남! 솔직함으로 무장한 센캐 MC 군단!
 
대한민국에서 ‘개성’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신동엽-김숙-김종민-설리가 ‘악플의 밤’에서 뭉쳤다. ‘토크의 신’이라 불리는 신동엽은 ‘악플의 밤’에서 진정한 토크력을 뽐내며 좌중을 쥐락펴락할 예정이다. 또한 ‘숙크러시’ 김숙은 꽉 막힌 속을 뻥 뚫을 정도로 시원시원한 멘트를 적재적소에 터뜨리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악플 청정구역’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악플을 찾아보기 힘든 김종민은 자신에게 달린 악플을 마주하고 멘붕 사태에 빠지며, 웃음 제조기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막내 설리는 악플보다 더 센 멘트를 던지며 ‘악플 계의 핵인싸’로 등극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무엇보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똘똘 뭉친 4MC들의 케미 시너지가 폭발하며, 4MC들의 직격탄 토크가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악플vs락(樂)플, 통쾌 후련한 카타르시스 선사!
 
‘악플의 밤’에서는 악플 뿐 아니라 신박한 웃음을 선사하는 락(樂)플 또한 등장한다. 락플은 악플에 속시원한 대댓글 역할을 하며 뛰어난 창의력이 담겨 무릎을 탁 치게 만들었다는 후문. 더불어 악플과 락플의 절묘한 조화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실제로 신동엽은 ‘동물농장은 동물들이 다하고, 미우새는 엄마들이 다하는데 신동엽은 뭐함?’이라는 팩폭 악플에 식은땀을 뻘뻘 흘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반해 ‘신동엽 스타일 넘 좋지 않음? ’이라는 뜻밖의 락플에는 건치 미소로 화답하며, 극명한 온도 차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댓글들이 처음으로 예능에서 주된 내용으로 다뤄지면서, 다양한 댓글들과 이에 대한 스타들의 생생한 반응을 보는 재미가 더해질 것이다.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짜릿한 소통 토크!
 
‘악플의 밤’은 시청자들의 댓글에서 시작되는 시청자와 스타의 짜릿한 소통 예능. 시청자들이 직접 남긴 악플과 재기발랄한 락플들을 소개하는 쌍방향 소통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김종민은 인터뷰를 통해 “현장에서 악플을 읽으니 시청자들과 대화하는 느낌이 들어 신기했다”며 “’악플의 밤’으로 악플러들과 친하게 지내고 싶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끔한 질책과 함께 답답한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고 어루만져주는 시청자와 함께할 ‘악플의 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악플 셀프 낭송 토크쇼 JTBC2 ‘악플의 밤’은 오늘(21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JTBC2 ‘악플의 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