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눈 뗄 수 없는 막장연기로 강렬한 첫 등장!



신예 이재욱이 강력한 막장연기를 선보이며 첫 등장을 알렸다.

 

이재욱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에서 강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순수함으로 가득 찬 무명배우 설지환 역으로 분해 대형견과 같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예고한 바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3화에서는 아침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로 등장한 이재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드라마 속 이재욱은 수트핏을 자랑하며 멋지게 등장하면서도 미역 싸대기를 맞는 순간에는 얼굴에 붙은 미역 머리를 먹으며 “이 집 잘하네..”라고 말하며 능청스러운 애드리브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모님.. 아니 아줌마. 까불지 말죠. 나 여자도 패요.” “복수도 돈이 있어야 하는거예요. 아줌마. 죽은 딸 제사상 차릴 돈도 없으면서.”라며 절정에 이르는 환상적인 막장 연기로 차현(이다희 분)을 단숨에 몰입시키며 분노케 만들었다.

 

특히 이재욱은 데뷔작이자 이전 작품이었던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마르꼬 한’을 통해 파격적인 비주얼로 강한 인상을 남긴데 이어 이번 작품에서는 차세대 로맨스 꿈나무로 여심 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VAS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email protected]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6:13 [11:0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