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일우, 소집해제 후 팬들과 첫 만남 ‘역대급 팬서비스 준비’



배우 정일우의 아시아 팬미팅에 관심이 뜨겁다.

 

소집해제 후 SBS 월화드라마 ‘해치’로 성공적인 복귀를 마친 정일우가 5월 24일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서울에서 팬미팅을 갖는다. ‘2019 JUNG IL WOO ASIA FAN MEETING him’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소집해제 후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라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팬미팅은 5월 24일 도쿄 토요스 핏, 5월 25일 오사카 엘 시어터, 6월 8일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개최된다. 이미 일본 도쿄, 오사카 팬미팅은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서울 팬미팅 티켓도 판매 중이다.

 

평소에도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정일우. 지난 2016년에는 10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무료 기차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당시 정일우는 역대급 스케일의 팬 서비스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정일우는 이번 팬미팅을 위해서도 특별한 무대와 이벤트까지 기획하며 완벽한 팬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그간 다양하고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 온 정일우이기에, 이번 아시아 투어는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팬미팅을 시작으로 재점화될 그의 한류스타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일우는 드라마 ‘해치’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제공= 제이원인터내셔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5:22 [14:0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아침부터 눈부신 미모’ 차정원, 공항여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