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이 길거리 캐스팅을 당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 인생 두 번째 꿈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다. 멋진 비주얼과 반전 허당 매력으로 사랑 받는 모델 출신 배우 김민준은 7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젊고 멋진 초특급 동안 부모님과 함께 ‘볼빨간 당신’에 출연 중이다.
 
‘볼빨간 당신’을 통해 밝혀진 김민준 아버지의 꿈은 ‘시니어모델’이다. 김민준은 아버지의 프로필 사진을 찍어드리는가 하면, 오디션에 동행하는 등 열혈 뒷바라지 중이다. 내일(18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아들 초대로 패션의 성지 DDP를 찾은 김민준 부모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김민준 부모님은 민준의 제안으로 멋쟁이 친구들과 함께 패션의 성지로 꼽히는 동대문을 찾는다. 당시 이곳은 패셔니스타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서울 패션 위크’ 기간이었다. 들뜬 마음으로 스타일을 뽐내며 DDP를 찾은 김민준 부모님과 친구들은 포토월에서 사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그러던 중 김민준 아버지에게 깜짝 말을 걸어온 사람이 있었다고. 자신을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라 소개한 사람은 김민준 아버지의 멋진 스타일에 반해 사진 촬영을 해도 될지 물은 것. 김민준 아버지는 기꺼이 포즈를 취하며 즉석에서 멋진 스타일 사진을 촬영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일명 ‘길거리 캐스팅’을 당할 정도로 멋졌던 김민준 부모님 스타일은 어떤 모습이었을까. 김민준 부모님이 즉석에서 촬영한 사진은 어땠을까.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김민준 부모님의 매력만점 동대문 DDP 정복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김민준 부모님은 동대문에서 god 박준형, 황치열 등 초특급 스타들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고. 또 패션쇼 무대를 직접 관람하며 ‘시니어 모델’에 대한 꿈과 열정을 더욱 불태웠다는 전언이다. 김민준 부모님의 열정에 더욱 기름을 부어준 ‘동대문 DDP 방문기’는 오늘(18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