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땐뽀걸즈’ 믿보배 김갑수가 그려나갈 편견 없는 선생님 ‘이규호’가 기대되는 이유!



보기만 해도 든든하고 푸근한 ‘땐뽀걸즈’ 깁갑수의 스틸이 공개됐다. 진짜 어른이자 선생님인 그가 땐뽀걸즈 6인방과 어떤 성장 이야기를 써나갈지 기대를 북돋는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땐뽀걸즈’(극본 권혜지, 연출 박현석, 제작 MI)는 구조조정이 한창인 쇠락하는 조선업의 도시 거제에서 ‘땐’스 스‘뽀’츠를 추는 여상아이들을 그린 8부작 성장드라마. 김갑수는 거제여상 댄스스포츠 동아리 6인방을 이끄는땐뽀반 선생님 ‘이규호’ 역으로 분한다. 다큐멘터리 원작의 실제 인물인 이규호 선생님의 허락 하에, 유일하게 상징성을 그대로 가지고 온 인물로, 댄스 스포츠 동아리 아이들을 편견 없이 바라보며 진짜 어른이 되는 법을 가르쳐주는 또 다른 주인공이다.

 

오늘(9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학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규호 선생님을 포착했다. 아이들을 향해 진심으로 푸근한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은 공부는 못해도 뭔가를 이룰 수 있다는 희망, 좋아하는 것을 열심히 하는 것에서 오는 행복, 그리고 진정한 관계를 가르쳐 주고 싶어 하는 보기 드문 진짜 어른, 이규호 선생님의 마음을 드러낸다. 실제 선생님과도 높은 싱크로율을 보인다는 김갑수는 땐뽀걸즈 6인방 김시은(박세완), 박혜진(이주영), 양나영(주해은), 이예지(신도현), 김도연(이유미), 심영지(김수현)와의 사제 케미 지수를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믿보배 김갑수가 만들어갈 이규호 선생님이 기대되는 이유다.

 

제작진은 “드라마 안에서도 든든한 기둥같은 김갑수의 캐릭터 싱크로율과 신예 배우들로 구성된 땐뽀걸즈 6인방의 케미는 기대했던 그 이상이다. 현장에서도 많은 대화를 나누며 카메라 안에서나 밖에서나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며, “올 겨울 안방극장을 온기를 불어넣을 진짜 어른 이규호 선생님과 땐뽀걸즈의 성장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월화드라마 ‘땐뽀걸즈’는 KBS 드라마스페셜 ‘혼자 추는 왈츠’, ‘개인주의자 지영씨’, ‘빨간 선생님’을 집필한 권혜지 작가와 ‘개인주의자 지영씨’, ‘함부로 애틋하게’를 연출한 박현석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최고의 이혼’ 후속으로 오는 12월 3일 월요일 밤 10시 KBS 2TV 첫 방송.

 

<사진제공 = MI>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2:0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이크로닷 법적대응, 절대 선처는 없을 것
‘YG보석함’, 2회 예고 공개! 영상 공개 마다 ‘폭발적 화제’!
방송인 김진수, '미스터 라디오' DJ 발탁.. "DJ 꿈 이뤄 기뻐"
홍윤화 김민기, 아름다운 결혼식 사진 공개!!
구혜선의 도쿄 화보 공개, 언제나 사랑스러워!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대세 쿡방러 합방도전 ‘군침 꿀꺽’
혜박 득녀, 엄마·아빠 닮아 무척 길어
배우 박시연, 에스테틱 브랜드 뮤즈로 나서며 ‘피부미인’ 입증!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X이이경, 내일(20일) ‘정오의 희망곡’ 출격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눈물의 4자 대면
‘내 사랑 치유기’ 소주연, 언제 행복해질까? ‘응원의 목소리’
‘나쁜형사’ 김대진 PD, 리메이크 과정부터 19금 선택 이유, 캐스팅 비하인드까지!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