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여명 참석, 4분기 추진사업 설명 및 애로사항 청취

▲ 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최동현 이사장)


의왕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9일 센터 교육장에서 2018년 4분기 사업설명회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윤미근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최동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자원봉사 단체 및 동아리 대표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가족봉사단 평가보고회, 자원봉사자 기본교육, 자원봉사 재능나눔 교육, 동아리 네트워크 간담회, 자원봉사 활동을 담은 사진 공모전, 청소년봉사단 자원봉사 활동 평가보고회, 청소년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함께하는 길 vol. 51’소식지 발행,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등 4분기에 추진하는 여러 사업들에 대해 설명했으며, 간담회 시간을 통해 사업 추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한, 자원봉사자 상해보험에 대해 봉사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동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의왕시 자원봉사자들이 지역 곳곳에서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자원봉사 활동에 시민들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 자원봉사센터는 5만명에 이르는 자원봉사자가 목욕봉사, 이미용, 밑반찬 지원, 집수리사업, 재능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