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최고의 이혼’ 시청자 매료시킬 관전포인트 다섯!

 



‘최고의 이혼’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가 드디어 오늘(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최고의 이혼’은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 드라마.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공감을 저격할 ‘인생 드라마’를 예고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쯤에서 ‘최고의 이혼’의 관전 포인트 5가지를 살펴봤다.


#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4인의 케미스트리

 

믿고 보는 배우 차태현과 월드 스타 배두나의 만남은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개성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알린 이엘과 손석구가 가세해, 색다른 4인의 케미를 완성한다. 네 사람의 호흡과 연기 앙상블이 관전 포인트.


꼼꼼하고 깔끔한 남자 조석무(차태현 분)와 털털하고 덜렁거리는 여자 강휘루(배두나 분)의 티격태격 부부 케미. 주변에 여자가 끊이질 않는 마성의 남자 이장현(손석구 분)과 그를 포용해주는 여자 진유영(이엘 분)의 묘한 부부 케미. 첫사랑 인연의 조석무와 진유영의 케미. 뿐만 아니라, 조석무와 이장현의 男男케미, 강휘루와 진유영의 女女케미 등 의외의 조합도 뜻밖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사랑의 완성은 정말 결혼일까?”라고 묻는, 우리들의 이야기

 

전혀 상관없는 남녀가 만나 함께 산다는 것, 타인이 가족이 된다는 것은 누구에게나 어려운 일이다. ‘최고의 이혼’은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결혼과 이혼, 나아가 새롭게 구성되고 있는 가족의 다양한 그림들을 되짚어보는 드라마를 그려낼 예정이다. 어떻게 해야 행복하게 살 수 있을지,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 등 옆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고, 교감해가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예고한다.


# 공감을 자극하는, 대사의 마법

 

‘최고의 이혼’은 티저,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부터 공감을 저격하는 대사들을 쏟아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혼은 둘이 하는 게 아니니까”, “결혼만큼 이혼에도 과정이 필요하다”, “가까운 사이에는 잊잖아요. 남이라는 거”, “남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건가요?” 등 매회 가슴을 파고들 대사의 마법이 기대된다.


# 이혼→동거→자유연애, 조금 특별한 로맨스

 

‘이혼’을 다루고 있지만, ‘최고의 이혼’은 결코 무겁지 않다. 유쾌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드라마다. 극중 조석무와 강휘루는 3년차 부부로 ‘이혼’을 한다. 당분간 비밀로 한 채 ‘동거’를 하고, 또 각자 ‘연애 자유’를 약속한다. 부부였다가 남이 되어 시작된 동거는 다양한 감정과 쫄깃한 밀당을 만들어내며 극의 재미를 높일 전망. 조금 특별한 이혼 로맨스를 그릴 두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 탄탄한 원작X내공 있는 연출X신선한 극본

 

‘최고의 이혼’은 일본 후지TV에서 방송된 동명의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는 점에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착하지 않은 여자들’, ‘내 딸 서영이’, ‘브레인’ 등을 탄생시킨 유현기 감독의 내공 있는 연출, 신예 문정민 작가의 감성 필력이 합쳐져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


유현기 감독은 제작발표회에서 “원작도 깊이가 있고, 일본 사회에 많은 화두를 던진 것으로 안다. 우리도 각색하면서 한국적인 느낌을 살리려고 노력했다. (우리 드라마는) 같이 산다는 것, 남에 대해 배려하는 것 등을 폭넓게 다루고 있다. 기혼, 미혼, 비혼 모두 공감하며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드디어 오늘(8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이 첫 방송된다. 관전포인트만으로도 이토록 궁금하고 기대되는 ‘최고의 이혼’이 안방극장에 어떤 재미와, 어떤 메시지를 안길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고의 이혼’은 오늘(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최고의 이혼’>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08 [11:2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나쁜형사’, 신하균+이설의 드디어 본격 공조수사 시작?! 아찔 분위기 포착!
‘한집 살림’ 브라이언, “도망갈 거에요!” 이계인과의 첫 저녁만찬부터 위기! 궁금증 UP!
배우 조동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할 것"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심장에..”
‘청춘식당’ 박기영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히트곡 아닌 “팬들과 함께 만든 노래”
이채영 ‘볼빨간 당신’ 첫 출연부터 아버지와 1억 각서 썼다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흑역사? 개미핥기 별명 셀프 폭로!
배우 윤승아,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뽐내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밥도둑 3종세트 레시피 공개
‘나쁜형사’ 연쇄살인마 김건우! 신하균 노려보며 역대급 소름 엔딩 장식!
‘남자친구’, 아름다운 영상 속 놓치기 쉬운 깨알 키워드 5! ‘관심집중’
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