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당신’ 43세 노총각 아들 김민준, 부모님 복장 터지게 한 사연



배우 김민준이 생후 40개월 아들의 아빠가 됐다.

 

내일(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새 예능 ‘볼빨간당신’이 첫 방송된다. ‘볼빨간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평생 자식을 위해 헌신해온 부모님의 꿈을 위해, 직접 발벗고 나선 자식들의 모습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3MC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렇다면 누가 ‘볼빨간당신’을 통해 부모님의 꿈을 응원할까. 배우 김민준, 배우 최대철, 그리고 배우 양희경의 두 아들들이 주인공이다.

 

이런 가운데 ‘볼빨간당신’ 제작진이 43세 아들 김민준의 초특급 동안 부모님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델 출신 배우 김민준의 독보적 비주얼과 스타일, 끼는 모두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우월 유전자임을 알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준 부모님은 7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초특급 동안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아버지, 어머니 모두 젊은 시절부터 남다른 패션감각까지 뽐냈다고. 나란히 걷는 세 가족 덕분에 부산 거리가 한 순간에 런웨이가 됐다는 유쾌한 후문이다.

 

반면 43세 아들 김민준 때문에 부모님의 복장이 터지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 아직 미혼인 김민준이 연애는 뒷전이고 거의 ‘리얼 육아’의 수준으로 사랑을 퍼붓고 있는 애완견 진돗개 ‘마루’ 때문. 본인을 ‘40개월 김마루의 아빠’로 소개할 정도로, ‘마루’의 아빠를 자처하는 김민준 때문에 부모님이 결국 “아주 머리가 아파 죽겠다!”고 토로한 것.

 

초특급 부모님과 43세 김민준, 생후 40개월 진돗개 ‘마루’까지. 유쾌한 김민준 가족의 이야기, 김민준 부모님의 반전 꿈, 부모님의 꿈을 응원하는 김민준의 좌충우돌 뒷바라지 관찰기는 내일(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당신’>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0 [11:0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