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지연, 열애설은 사실무근
 
 
가수 정준영과 지연이 다시한번 열애설을 부인했다.
 
8일 한 매체는 "정준영과 지연이 1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두 사람은 함께 하는 지인 모임과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가까워졌다고 전해졌다.
 
이에 정준영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결과 두 사람은 친한 친구일 뿐이다"라고 열애를 부인했다.
 
지연의 소속사 역시 "사실무근이다. 그리고 현재 지연은 열애를 할 만한 상황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 3월 싱글 '피앙세' 음원을 발표했다. 또한 KBS 2TV '1박 2일'과 tvN '짠내투어'에 고정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지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했다, 티아라 해체 후 올해 4월 중국 기획사 롱전과 전속계약을 맺고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 출처 - 정준영 , 지연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08 [15:0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송혜교 근황, 방부제 중독을 의심케 하는 미모
안효섭, 짝사랑부터 동물까지 붙기만 하면 터지는 ‘케미 끝판왕’
소유진 백종원, 이시영을 위한 한상가득 밥상
전소미 계약해지, 추후 행보에 관심 집중
'라이프' 조승우X유재명 아슬아슬한 의미심장 악수! 이동욱 흔들리는 눈빛 포착! 무슨 일?
‘복수노트2’ 김사무엘X지민혁, 극과 극 형제 ‘매력 부자’들! 훈훈 현장 포착!
‘댄싱하이’ 이기광-이호원-이승훈, 동공지진 포착! 13세 반전 소녀댄서의 등장!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숨결 닿을 초 밀착 투샷 공개! ‘두근두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러블리’한 대형사고! 깜짝 입맞춤 포착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안선영-고은미 첫 대본리딩부터 ‘줌마크러시’ 뿜뿜
‘끝까지 사랑’ 이영아, 강은탁 경찰에 체포되는 충격적인 현장 목격…무슨 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X남지현, 메인 티저 공개! 백일간의 혼일담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