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철 아내 유서, 보자마자 눈물이 쏟아져..
 
개그맨 정종철이 '옥주부'로 변신한 이유를 밝혔다.

11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한 정종철은 '옥주부'가 된 현재 근황을 공개했다.
 
정종철은 "저도 과거에는 진짜 살림 싫어했다. 그리고 가부장적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느 날 아내한테 가방 안에 편지가 있다는 문자를 받았다. 덜컥 겁이 났다. 편지가 아니라 유서였다"라고 말했다.
 
편지에는 '오빠는 남편 혹은 아빠가 될 준비가 안 된 것 같다. 나 없어도 잘 살 수 있을 것 같다. 오빠는 가족보다 오빠 자신을 더 사랑하는 것 같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고 전했다.
 
이에 정종철은 "이 말을 보자마자 눈물이 쏟아졌다. 바로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잘못했다고 용서를 빌고 아내 곁에 있어야 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정종철은 "'옥동자' 한참 할 때 사람들이 전성기라고 했다. 그런데 오히려 지금 이 순간이 전성기라 생각하고 가장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종철과 황규림은 지난 2006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현재 정종철은 자신의 SNS에 아내 황규림에 대한 애정을 끊임없이 표현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출처 - 정종철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1 [17:1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보나, 이지훈♥고원희, 썸 → 연인 고백 직전!
‘하나뿐인 내편’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 훈훈한 분위기 속 완벽 감정 몰입 ‘눈길’
배윤정 열애, 상대는 연하의 축구선생님
이윤미 임신, 이제 다시 시작하는 출산과 육아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 큐티뽀짝 ‘아재 트와이스’ 결성!
'마녀의 사랑' 윤소희-현우, 한 여름 밤의 애틋 허그! 무슨 일?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집 찾아갔다 ‘설렘 예고’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X장승조, 세상 어색한 여름밤 3자 대면 포착!
‘슈퍼TV 2’, ‘희철 생일+웰컴 백 려욱’ 경축! 겹경사 ‘슈주 파티’ 포착!
'해투3' 한상진, “노사연, 결혼 직전까지 이무송에게 우리 가족 숨겨” 살벌 ‘大食 가족’ 공개!
‘선을 넘는 녀석들’ 걸스데이 유라, 첫 등장부터 ‘흥 에너자이저’ 등극!
배우 신소율, 남다른 청순미모 과시! SNS를 통해 새로운 사진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