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금곡동 청소년 주민자치위원회 ‘학교폭력 이제 그만!’ 캠페인 실시

▲ 남양주시 금곡동 청소년주민자치위원회, 학교폭력 이제그만 캠페인 실시

 

남양주시는 금곡동 청소년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연지)가 남양주아트센터 앞에서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학교폭력 이제 그만!’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지난 9일 열린 점프벼룩시장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들이스스로 행사를 기획하고 실시한 것이며, 지난달 12일 리더십 역량강화 특강 이후첫발을 내딛은 행보로 그 의미가 크다.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들은 시민들에게 전단지를 배부하고 ‘풍선 다트’코너를 운영했다. 풍선다트 코너는 풍선에 왕따, 비난, 성추행등 글씨를 새겨넣고 일정거리에서 내가 원하는 학교폭력관련 글씨가 쓰여져 있는 풍선을 맞춰 터트리면 조그마한 선물을 주는 행사로 참여자들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연지 청소년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으며, 더욱더 활발한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청소년주민자치위원회의 기반을 닦아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화수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3월 24일에 위촉된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들이 참 많이 성장했음을 느낄수 있는는 행사였다. 앞으로 처음 다짐 그대로 튼튼한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서로 협동하여 활발한 활동 기대한다.”고 하였다.

 

심우만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벌써 지역행사의 일부분을 차지하여 뜻깊은행사를 스스로 기획하고 실행한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들이 대견스럽다. 우리동은 다른읍.면동과 달리 중학생으로만 구성된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들이기에 위촉 당시 많이 걱정했는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그러한 걱정은 괜한 것임을 알게 되었다.스스로 청소년주민자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해달라”고 고마움과 당부의 말을 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4 [12:2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여우각시별' 김경남, 제복 이은 유도복 비하인드"유도복도 잘 어울려"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특급 수사 케미 스틸컷 공개! 모두가 기다린 ‘한강커플’ 출격!
‘오늘의 탐정’, 윤미래부터 레드벨벳 조이까지! OST 드림 라인업 ‘화제’
‘라디오스타’ 정은지, 공포영화 촬영 앞두고 절실하게 기도! 악몽 꾸게 만든 공포(?)의 정체는?
‘해투4’ 유해진-이서진-조진웅, 전무후무 라인업 완성! 기대감 증폭!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아픈 아내 위해 운전면허시험 도전 ‘의지 불끈’
'손 the guest 김재욱' 덮친 ‘손’의 어두운 기운! 고통에 신음하는 김재욱 위기 포착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충격적 운명 입증할 ‘운명 키워드’ 셋!
'마성의 기쁨' 최진혁-송하윤, 이번에는 다락방 키스로 여심 녹인다
‘라디오스타’ 김조한, 물 바뀌어서 ‘수염’ 자랐다? ‘하늘 맹세’ 자체증언 대 폭소!
'제3의 매력' 오빠 서강준 잡는 동생 박규영, 툭 던지는 현실 연애 조언, 정곡만 콕콕!
‘볼빨간 당신’ 홍진경, 과거 런웨이 모델 시절 공개 ‘카리스마 폭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