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 ‘이태리’로 활동명 변경..부모님이 지어주신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
- 스타하우스와 전속계약



이민호가 이태리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태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태리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태리는 타고난 감각과 강한 내실의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스스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귀감이 되는 배우이다”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많은 무한대의 가능성을 지닌 배우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이태리의 연기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이태리는 활동명을 변경한 이유로 “주변에서도 많은 의견을 주었었고 스스로도 수년간 고민을 해 왔던 부분”이라며 “‘이태리’라는 부모님이 정해 주신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연기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태리는 오랜 활동기간 동안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감독들이 찾는 신뢰감으로 믿고 보는 20대 배우로 불린다. 관계자는 “부드러운 외모에 감춰진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눈빛이 매력”이라며 “이태리의 전성기는 지금부터 가속도가 붙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태리는 다양한 연기로 그 동안의 필모그래피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다. ‘해를 품은 달’ ‘대풍수’등 굵직한 작품부터 ‘옥탑방 왕세자’영화 ‘시간이탈자’, ‘여곡성’등 장르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왔다. 탄탄한 연기력, 화사한 외모로 최근에는 장대운 감독의 컬링을 소재로 한 최초의 한국 드라마 ‘못말리는 컬링부’의 촬영을 마쳤다.

 

또 중국 영화 ‘미스터리 파이터(Mystery Fighter)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더 비터스윗(The Bitter Sweet)‘도 싱가폴, 대만, 중국 등 개봉을 확대 해 갈 예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의 영향력도 확고히 해나가고 있다.

 

이태리로서의 새로운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제공-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4 [10:4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강형욱, 아들과 함께 하는 일상 공개
정겨운 아내 공개, 사진마다 애정이 뚝뚝
‘선을 넘는 녀석들’ 샤이니 민호-이시영, ‘알라딘-쟈스민’ 변신!
‘거기가 어딘데??’ 배정남, 건강이상에 낙타호출까지! 이대로 횡단 종료?
‘무법변호사’ 이준기, 봉상필 눈빛 컬렉션! 나노 눈빛 연기로 ‘안방 저격’
'해투3' 유병재-김수용, 밤샘 데이트 하는 사이? 반전 절친 인증!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첫 스틸컷 공개, 캠퍼스에 만찢남이 떴다!
‘라디오스타’ 지석진-김제동, 성역없는 폭로 한마당! 개인기까지 만발! 시청률도 쭉쭉~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대세 그룹 ‘여자친구’ 참여! 오늘(21일) 공개!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피 흘리는 장기용 끌어안고 눈물 뚝뚝!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심쿵+폭소 ‘키스 밀당’!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이혜영-최민수, 캐릭터별 명장면 PICK!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