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X조재윤, 박항서 감독 보자 마자 큰 절 ‘넙죽’한 사연은?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과 조재윤이 박항서 감독에게 큰절을 올렸다.

 

오는 15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박덕선, 김정우 PD, 장희정 작가) 베트남 편에서 베트남 축구영웅 박항서 감독이 이상민, 조재윤을 위해 직접 공항으로 마중나오는 특별한 첫만남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항서 감독은 이상민, 조재윤에게 꽃다발을 전하며 반갑게 맞아주고 있다. 반면 전혀 예상하지도 못햇던 박항서 감독의 깜짝 공항 마중에 이상민과 조재윤은 상기된 표정으로 몸둘 바를 모르는 표정을 짓고 있다,

 

더군다나 이어진 사진에서는 공항 바닥에서 큰 절까지 올리고 있어 두 사람이 이렇게까지 깍듯하게 존경과 감사를 표현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또 박항서 감독과의 만남이 어떻게 이루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날 박항서 감독이 공항에 나타나자 그를 알아 본 현지 팬들이 몰려들면서 한류스타 뺨치는 인기를 과시했다. 때문에 이상민과 조재윤은 사진 속 모습처럼 몸으로 길을 뚫는 환상의 팀 플레이를 선보이며 VVIP ‘박항서 감독’ 경호에 몸 바쳐 나섰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항뿐만 아니라, 하노이 어디를 가도 인파가 구름처럼 모이는 ‘박항서 매직’에 이상민과 조재윤은 “감독님, 피곤하시거든요”라며 정중하게 상황을 정리하는 등 일일 매니저를 자처했다고 한다.

 

한편, 하노이 시내 일각에서 몰려든 현지 팬들을 위한 즉석 팬미팅도 열렸다. 베트남의 축구영웅인 박항서 감독이 단연 압도적인 인기 1위를 뽐내는 가운데 꼴찌를 기록한 사람은 거의 투명인간 취급을 당하는 굴욕을 겪었다고 한다. 이상민과 조재윤 중 누가 2위를 차지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현지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베트남 축구영웅 박항서 감독의 일일 경호원 겸 매니저를 자처한 이상민과 조재윤의 맹활약은 오는 15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4 [14:3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 정은채의 캐스팅을 확정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사직서 밀당’ 배틀! 폭소 밀당 예고!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히든싱어5’ 월드스타 싸이(PSY) 출연 확정! 기대감 폭발! 끼 폭발 ‘모창 능력자’ 모여라!
‘기름진 멜로’ 이준호 피투성이 포착, 감정의 소용돌이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의 유별난 아이사랑이 불러 온 뜻밖의 상황은?
‘슈돌’ 시하X라니, 꼬물이들 달걀먹방 ‘최고의 1분 장식’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여심 홀릴 기수단 ‘늠름’ 자태!
배우 남경읍, 드라마 ‘훈남정음’ 첫 촬영...완벽한 이미지 변신으로 색다른 매력 발산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