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혹자’ OST ‘양다일-곁’ 오늘(16일) 18시 발매! 명품 OST 라인업 완성!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의 가슴 절절한 ‘시현 테마곡’이 탄생했다. 명품 보컬리스트 양다일이 참여한 ‘위대한 유혹자’의 네 번째 OST ‘곁’이 정식 발매되는 것.

 

‘션태커플’ 우도환-박수영(조이)의 ‘단짠 유혹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높은 화제성을 만들어내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의 네 번째 OST인 양다일의 ‘곁’이 오늘(1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위대한 유혹자’의 네 번째 OST인 ‘곁’은 사랑하지만 진심이 아닌 척 하는 위험한 사랑을 하는 시현(우도환 분)의 속마음을 그린 곡이다. 지난 ‘위대한 유혹자’ 19회에서 시현과 태희(박수영 분)가 가슴 아픈 이별을 한 뒤, 시현이 우연히 만난 태희의 뒤를 그림자처럼 따라 걷던 장면에서 첫 등장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지도, 멀어지지도 못하는 시현의 마음을 대변해 극의 절절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위대한 유혹자’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R&B 대세’ 양다일이 참여했다. 양다일 특유의 보컬톤과 창법이 담긴 ‘곁’은 OST 히트메이커 김세진과 한밤(midnight)이 프로듀싱한 작품. 특히 양다일의 목소리가 담담하지만 먹먹하고 애절한 감성을 더하며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 이로써 ‘위대한 유혹자’는 모모랜드-레드벨벳 박수영(조이)-세븐틴 도겸에 이어 양다일까지 막강한 OST 라인업을 완성시키며 음악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시현(우도환 분)-태희(박수영 분)의 아찔한 유혹게임의 종료와 함께 1막을 마치고 ‘션태커플’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2막의 문을 열었다. 이에 시현-태희의 앞에 도사리고 있던 시련들이 하나 둘 수면위로 올라오면서 이들이 눈물의 이별을 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로 오늘(16일) 밤 10시에 21-22회가 방송된다.

 

<사진> 본팩토리, 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6 [14:5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인석 삭발,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
'슈퍼TV 2’ 려욱, 합류와 동시에 슈주 ‘절대 권력’ 등극! 잔망 매력 폭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과방에 갇힌 도래 커플, 임수향♥차은우 짜릿했던 축제 그 이후는?
소유진 막내딸, 웃는 모습이 아빠 판박이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피렌체서 인생캐 발견! 쁘띠 피노키오 변신!
‘댄싱하이’, MC정형돈X댄스코치6인 완전체 첫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저에게 초코우유 일탈 취조! 예리한 질문 폭격!
'배틀트립' 오나미-이수경, 극찬 유발 오이투어 공개(ft.고래상어)
‘뜻밖의 Q’ 모모랜드 주이, ‘핫핑크 흥’ 200% 충전! 언제나 ‘해피~ 스마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의 반전 매력이 기대되는 이유
‘선을 넘는 녀석들’ 로마공주 솔비, 이탈리아 출격! 원조 ‘구잡캐’ 입담에 김구라 속수무책!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이토록 흥미롭고 파격적인 연기변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