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츠(Suits)’ 박형식, 또 한 번 인생캐릭터 경신 예고 ‘기대↑’


‘슈츠(Suits)’ 박형식이 또 한 번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했다.

 

사고뭉치 철부지 막내아들도, 사랑의 열병을 앓는 재벌2세도, 얼굴을 숨긴 채 살아야 하는 비운의 왕도, 특별한 여자와 사랑에 빠진 남자도. 박형식이 하면 다 진짜 같았다. 성격도, 특징도, 마음 속 아픔도 모두 다른 인물인데도 말이다. 덕분에 박형식의 인생캐릭터는 매 작품 경신됐다. 동시에 대중은 박형식을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는 배우로 기대하게 됐다.

 

배우 박형식이 약 1년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4월 2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쳐스)에서 투톱 남자주인공 중 한 명인 고연우(박형식 분) 역을 맡은 것. 이로써 박형식은 장동건(최강석 역)과 함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극을 이끌어 가게 됐다.

 

박형식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여러 이유 중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탁월한 캐릭터 표현력이다. 어떤 역할이든 착착 감기는 연기를 선보이며,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었기 때문. ‘가족끼리 왜 이래’ 속 철부지 막내아들, ‘상류사회’ 속 사랑 열병을 앓는 남자, ‘화랑’ 속 얼굴 없는 왕, ‘힘쎈여자 도봉순’ 속 매력남. 모두 뛰어난 표현력 덕분에 탄생한 박형식의 인생캐릭터들이다.

 

그런 그가 약 1년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그것도 박형식과 완벽한 싱크로율의 캐릭터로 돌아온다. ‘슈츠(Suits)’에서 박형식이 연기하는 고연우는 가짜 신입변호사이다. 변호사가 꿈이었고, 될 능력도 있지만 될 수 없었던 남자. 한 번 보고 이해하면 모든 것을 외워버리는 천재적 기억력과 어떤 상대든 단번에 무장해제시키는 공감능력을 지닌 남자. 밝음과 어둠, 날카로움과 부드러움 등 양면적인 면모를 모두 지닌 배우 박형식에게 맞춤옷처럼 딱 맞는 캐릭터인 것이다.

 

대중은 박형식이 차기작인 ‘슈츠(Suits)’에서 또 한 번 인생캐릭터를 경신할 거라 기대하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컨텐츠 속 박형식의 모습은 이 같은 대중의 기대를 거뜬히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티저, 포스터, 촬영 스틸 등에서 박형식은 뛰어난 화면장악력과 존재감, 지금까지 박형식의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의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기 때문이다.

 

‘슈츠(Suits)’가 첫 방송까지 약 열흘 정도만이 남아 있다. 안방극장에서 박형식을 만날 수 있는 것도 10일 정도만 기다리면 된다. 박형식이 2018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슈츠(Suits)’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한 번 인생캐릭터를 경신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것이 예비 시청자들이 손꼽아 4월 25일 ‘슈츠(Suits)’의 첫 방송을 기다리는 이유이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추리의 여왕2’ 후속으로 오는 4월 25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쳐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6 [12:3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슈퍼TV 2’ 샤이니 온유X키X민호, 세 번째 도전자 출격! 데뷔 이래 최초 SM 보이그룹 맞대결!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성동일이 전한 진심 어린 판결! 비정상 사회를 향한 묵직한 일침!
강주은 최민수, 그래도 제일 행복한 결혼기념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시청자 애태운 화제의 그 장면! 밀도 100% 촘촘한 감정씬!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주연 확정! ‘귀신 잡는 탐정’ 이다일 役!
‘너도 인간이니’ 공승연, 로봇 서강준의 정체 알고도 손잡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부회장님의 비밀스런 취미! 웃음 폭발!
'라디오스타' 지석진, 유재석 빅시크릿 천기누설? 자칭 ‘유재석 전문가’ 제대로 낚였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이지훈, 따뜻하고 매력적인 변호사로 완벽 변신!
'라이프' 압도적 아우라 이동욱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기름진 멜로’ 이준호 “정려원과 로맨스 연기, 눈만 봐도 통하게끔”
‘댄싱하이’ 샤이니-BTS-워너원, ‘10대 춤꾼’ 공개 모집 나섰다! 태민X지민X강다니엘 크로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