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돈가스로 행복나눔 실천하다

▲ 일동 바르게살기위원회‘사랑의 돈가스’판매 행사 열어
 
안산시 바르게살기운동 일동위원회(위원장 김형숙)는 지난 15일 일동행정복지센터에서 불우이웃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사랑의 돈가스’ 판매 행사를 개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일동위원회는 매년 2회 ‘사랑의 돈가스’ 판매행사를 열어 수익금으로 관내 가정형편이 어려운 초ㆍ중생들에게 5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독거노인, 소년ㆍ소녀가장 등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밑반찬, 삼계탕, 떡국, 김치 등 음식을 만들어 반찬나눔 봉사도 정기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날 돈가스 판매 행사는 시식코너를 마련해 행정복지센터를 이용하는 민원인 등 주민들이 직접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 매년 개최하면서 검증된 맛으로 안산시청 공무원들 사이에도 인기가 좋아 100여 팩은 이미 공무원들에게 예약 판매가 이뤄졌다.
 
김형숙 일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도우면서 이웃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새삼 느끼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사랑과 어르신 공경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동완 일동장은 “사랑과 정이 넘치는 행복한 마을 일동을 만들기 위해 항상 꾸준하게 봉사해주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