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 박하나-왕빛나, ‘살벌’ 육탄전 포착! 산발 될 때까지! 독기 충만!


‘인형의 집’ 박하나와 왕빛나가 제대로 한 판 붙었다. 계속된 오해와 악연으로 앙숙이 된 박하나와 왕빛나가 독기 어린 눈빛으로 서로를 노려보다 못해 결국 멱살을 잡고 싸대기를 날리는 등 난투극을 벌이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안방극장의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 극본 김예나, 이정대 / 제작 숨은그림미디어) 측은 14일 서로를 향한 악감정으로 충격적인 육탄전을 벌이게 된 홍세연(박하나 분)과 은경혜(왕빛나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는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앞서 세연은 명품관 직원 일을 관두면서 ‘위너스 그룹’의 후계자이자 매장 VVIP고객인 경혜와 접점이 없어졌지만 이들의 악연은 끊어질 듯 끊어지지 않는 질기게 이어지고 있다. 특히 세연과 경혜는 몇몇 사건들로 인해 각각 상대방이 자신을 무시한다고 오해하면서 서로에 대한 악감정이 더욱 깊어진 상황.

 

공개된 스틸 속 세연과 경혜가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똑같은 검은색 카디건을 입은 서로를 보고 깜짝 놀라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내 이들은 같은 옷을 입은 서로에게 분노와 불쾌감을 감추지 않고 분출하고 있어 살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경혜는 보는 이들까지 떨게 만드는 표독스러운 눈빛으로 세연을 매섭게 노려보고 있다. 이에 맞서는 세연 또한 만만치 않다. 특히 세연은 경혜의 행패에 더 이상 참지 않고 분노를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듯 경혜의 손목을 꽉 움켜쥐고 있어 긴장감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세연과 경혜가 격한 난투 끝에 엎어져 있는 모습으로 포착됐다. 몸싸움으로 인해 산발이 된 두 여자가 어딘가를 보고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짓고 있어 죽기 살기로 싸우던 이들이 놀란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인형의 집’ 관계자는 “서로에 대한 감정이 곪을 대로 곪은 세연과 경혜가 멱살을 잡고 싸대기를 날리는 등 묵힌 분노를 한번에 폭발하는 역대급 난투극을 펼친다”며 “이들의 살벌한 난투극 현장은 어떨지 그리고 이 난투극이 앞으로 극에 어떤 파장을 낳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형의 집’은 오늘(14일) 저녁 7시 50분 13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숨은그림미디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09:4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구내식당’ 성시경 적성 찾았다! ‘건설현장 육체노동 딱 맞아’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예측불허 예고! 동시간 시청률 2위!
종영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꽉 닫힌 해피엔딩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미리 보는 2분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크러쉬-매니저, 빙구美 폭발! ‘리얼 브라더’ 케미 예고!
'뷰티 인사이드' 눈물 글썽 서현진 VS 시크한 이민기 병원 옥상 첫 만남 포착
‘나인룸’ 김희선, “무조건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남다른 애정 드러내!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뜨거웠던 대본 리딩 현장 포착!
‘하나뿐인 내편’ 유이, 험난한 가시밭길 삶 예고? 폭풍 ‘감정열연’ 스틸 컷 공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구혜선과 함께 대망의 강원도 첫 방송!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4왕자로 깜짝 변신 포착!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