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설특집 프렌즈 출격! 김용만-박수홍, 친구 찾는다!


‘해피투게더3’가 설 특집 방송으로 ‘프렌즈’를 선보인다.

 

12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측은 “설 특집 방송으로 ‘해피투게더-프렌즈’를 선보인다. 연휴 첫날인 15일(목) 방송될 것”이라고 밝혔다.

 

‘해피투게더-프렌즈’는 2005년부터 2007년까지 방송돼 사랑을 받았던 레전드 코너로 ‘당신은 과연 학창시절 친구를 몇 명이나 알아볼 수 있겠습니까?’라는 감성적인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시작됐다. 스타가 된 두 명의 연예인이 졸업 후 연락이 끊겼던 학창시절 친구들을 수많은 일반인 출연자들 사이에서 찾아내는 방식을 취하며 이 과정에서 묻어나는 진한 우정과 순수했던 어린 시절의 향수가 백미였던 코너. 특히 지난 해 ‘해투’ 15주년 특집을 통해 재현됐을 당시에도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며 ‘레전드 코너’의 진가를 확인한 바 있다.

 

‘설 특집-프렌즈’에서는 조동아리 멤버 김용만-박수홍의 중학교 시절 친구를 찾을 예정. 대한민국 대표 예능꾼으로 손꼽히는 김용만-박수홍의 사춘기 시절을 엿볼 수 있는 이색적인 재미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설 특집’을 기념해 1부 ‘해투동’, 2부 ‘전설의 조동아리’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두 모인다.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일 2MC는 유재석-전현무가 맡고 박명수는 ‘뻐꾸기방’의 특파원으로 맛깔스러운 활약을 펼친다. 또한 조세호-엄현경은 ‘박수홍 팀’의 반장으로, 지석진-김수용은 ‘김용만 팀’의 반장으로 나선다. 이처럼 ‘해투’의 모든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이들의 만들어낼 유쾌한 시너지에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에 ‘해투’ 제작진은 “설 특집 ‘프렌즈’ 녹화를 성황리에 마쳤다.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에 걸 맞는 웃음과 감동을 드리겠다.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며, ‘설 특집-프렌즈’는 오는 15일(목)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3’>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2 [09:2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톱스타 유백이’ 백일섭-김대주 작가, 오늘(16일) 1회 특별 출연! 김지석 삼시세끼 섭외 결사단!
‘강남 스캔들’ 임윤호, 아침 극장 사로잡을 매력 충전 완료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X송지효X슬기X써니, 수능 끝난 고3처럼 교복입고 놀이공원 소풍!
'나인룸' 김희선, 걸크러시란 이런 것! 당당+대범+패기 넘치는 대사 BEST 5!
정신과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케미도 웃음도 빵빵 터지는 현장 메이킹 공개
'배틀트립' 셰프 이원일, "한국 가서 팔고 싶어~" 별점 만점 음식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이번엔 송팀장의 스페셜 에스코트! 이영자 위해 준비한 비장의 힐링스팟!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겁나 재밌응께~ 본방사수 꼭” 센스만점 첫방독려!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화려한 문신-살기 가득 표정! 파격 변신에 ‘시선 집중’
'열두밤' 신현수, ‘멍뭉미’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강렬한 4분의 마법!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