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의왕서비스센터’, 어려운 이웃에 사랑 나눠
추운 겨울 녹이는 사랑의 삼계탕 160마리 기탁
▲ 한국지엠 의왕서비스센터, 삼계탕 160마리(120만원 상당)를 고천동 주민센터에 기탁


의왕시 고천동에 위치한 한국지엠 의왕서비스센터(대표 오문경) 임직원들은 지난 17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삼계탕 160마리(120만원 상당)를 고천동 주민센터에 기탁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따뜻한 나눔활동에 참여했다.

 

한국지엠 의왕서비스센터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 어르신과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달 월급에서 일정액을 모아 마련한 자금으로 이번 후원물품을 마련했다.

 

특히, 오문경 대표는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이불빨래, 보일러 수리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발굴과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서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오문경 대표는“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가 되어 추운 날씨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해룡 고천동장은“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주신 한국지엠 의왕서비스센터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기탁 받은 삼계탕은 관내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8 [09:5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인석 삭발,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
'슈퍼TV 2’ 려욱, 합류와 동시에 슈주 ‘절대 권력’ 등극! 잔망 매력 폭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과방에 갇힌 도래 커플, 임수향♥차은우 짜릿했던 축제 그 이후는?
소유진 막내딸, 웃는 모습이 아빠 판박이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피렌체서 인생캐 발견! 쁘띠 피노키오 변신!
‘댄싱하이’, MC정형돈X댄스코치6인 완전체 첫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저에게 초코우유 일탈 취조! 예리한 질문 폭격!
'배틀트립' 오나미-이수경, 극찬 유발 오이투어 공개(ft.고래상어)
‘뜻밖의 Q’ 모모랜드 주이, ‘핫핑크 흥’ 200% 충전! 언제나 ‘해피~ 스마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의 반전 매력이 기대되는 이유
‘선을 넘는 녀석들’ 로마공주 솔비, 이탈리아 출격! 원조 ‘구잡캐’ 입담에 김구라 속수무책!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이토록 흥미롭고 파격적인 연기변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