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윤균상, 비밀 벙커 속 포착 ‘의문의 교도소行’


‘의문의 일승’ 윤균상은 왜 비밀 벙커에 있을까.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연출 신경수/제작 래몽래인)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어제(4일) 방송된 5,6회에서는 가짜 형사 오일승(윤균상 분)의 삶을 살게 된 김종삼(윤균상 분)이 천억을 찾아야 하는 음모에 휘말리는 과정이 그려져 심장을 더욱 쫄깃하게 했다.

 

무엇보다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시청자를 단단히 붙잡고 있다. 천억을 찾던 김종삼이 국정원 블랙 요원들에게 손발을 포박당한 채 바다에 빠지게 되는 6회 엔딩이 그중 하나. 이에 김종삼이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지 모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전개가 끝없이 펼쳐지는 가운데, 이유를 알 수 없는 의문스러운 김종삼의 행보가 포착됐다. 12월 5일 7,8회 방송을 앞두고, ‘의문의 일승’ 측이 비밀 벙커에 있는 김종삼의 모습을 공개한 것. 김종삼이 탈옥을 시도했던 바로 그 장소다. 사진 속 김종삼은 탈옥을 위해 벙커를 지날 때처럼 조심스럽게 벙커 속을 이동하고 있다. 김종삼은 왜 비밀 벙커에 있을까.

 

오늘(5일) 등장할 이 장면은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현재, 김종삼은 진짜 오일승과 신분이 완전히 뒤바뀐 상황이기 때문이다. 진짜 오일승의 시체는 교도소 내에서 자살로 처리됐고, 교도소 내 김종삼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의형제 딱지(전성우 분)도, 범죄자 송길춘(윤나무 분)도 모두 밖에 있는 상태. 이에 김종삼이 왜 다시 교도소로 향하는지, 무슨 일이 발생한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의문의 일승’ 측은 “김종삼이 음모에 휘말리면서, 더욱 스릴 넘치는 전개가 펼쳐질 전망이다. 이 장면도 그중 하나가 될 것이다. 새 삶을 살기 위해 천억을 찾는 김종삼의 고군분투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오늘(5일)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은 가짜 형사 오일승(윤균상 분)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 오일승이 되어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이야기다. ‘의문의 일승’ 7,8회는 오늘(5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의문의 일승’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5 [14:0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옥주현, 20주년 음악회는 ‘옥주현 그 자체’
‘기름진 멜로’ 이준호 심각한 표정, 주방 비상 사태 포착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중 맞이하는 서른번째 생일
정양 임신, 하루하루가 놀랍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허성태, 전에 없던 악역 예고 ‘기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민기-정소민부터 서효림까지! 특별출연의 좋은 예!
‘기름진 멜로’ 장혁에게도 행복이 올까, 가슴 먹먹한 눈빛 포착
길구봉구 , '너도 인간이니?' OST For The First Time 가창 참여
'안녕하세요’ 이영자, “왜 이렇게 해맑기만 해”라며 안타까움에 발만 동동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