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추위 녹이는 미모... 패셔니스타 다운 공항패션

 

 


배우 이요원의 트렌디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이요원은 5일 오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 1월호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출국했다.

 

이 날 이요원은 라이트 베이지 컬러 패딩을 착용해 따뜻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체크 패턴과 와펜 디테일의 메트로시티 체인 숄더백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이요원이 착용한 가방은 메트로시티의 부오나 에디션 제품으로, 시즌 트렌드인 체크 패턴에 따뜻한 모직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화려한 와펜 장식이 더해져 감각적인 디자인의 체인 숄더백이다.

 

이요원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패션 센스”, “자수 디테일 가방 유니크하다!.”, “변함없는 동안 미모”, “공항을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 비주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요원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재벌집 며느리 김정혜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5 [14:1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종영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21년 뛰어넘은 명작의 재탄생
아스트로, 팬들과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스페셜 팬미팅 진행!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제대로 웃기고 자빠진 세 청춘이 온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상처 가득 피칠갑 열연 예고 ‘강렬’
나 혼자 산다, 2017 레전드 에피소드 BEST 5 공개! 웃음 엑기스만 쏙쏙 골랐다!
개콘 新 코너 ‘버스킹 어게인’, 화음+웃음 맞대결! 오감 만족 코너 탄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