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추위 녹이는 미모... 패셔니스타 다운 공항패션

 

 


배우 이요원의 트렌디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이요원은 5일 오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 1월호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출국했다.

 

이 날 이요원은 라이트 베이지 컬러 패딩을 착용해 따뜻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체크 패턴과 와펜 디테일의 메트로시티 체인 숄더백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이요원이 착용한 가방은 메트로시티의 부오나 에디션 제품으로, 시즌 트렌드인 체크 패턴에 따뜻한 모직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화려한 와펜 장식이 더해져 감각적인 디자인의 체인 숄더백이다.

 

이요원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패션 센스”, “자수 디테일 가방 유니크하다!.”, “변함없는 동안 미모”, “공항을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 비주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요원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재벌집 며느리 김정혜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5 [14:1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옥주현, 20주년 음악회는 ‘옥주현 그 자체’
‘기름진 멜로’ 이준호 심각한 표정, 주방 비상 사태 포착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중 맞이하는 서른번째 생일
정양 임신, 하루하루가 놀랍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허성태, 전에 없던 악역 예고 ‘기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민기-정소민부터 서효림까지! 특별출연의 좋은 예!
‘기름진 멜로’ 장혁에게도 행복이 올까, 가슴 먹먹한 눈빛 포착
길구봉구 , '너도 인간이니?' OST For The First Time 가창 참여
'안녕하세요’ 이영자, “왜 이렇게 해맑기만 해”라며 안타까움에 발만 동동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