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건읍 이장협의회, 사랑의 고구마 수확
『이웃이 이웃을 돕는 따뜻한 동행』
▲ 진건읍 이장협의회 사랑의 이웃돕기 고구마수확


남양주시 진건읍 이장협의회(회장 이희택)는지난 12일 진건읍 진관2리 유휴지에서 30여명 회원이 참여하여 고구마를 재배 해 이웃 사랑을 12일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도시 유기농업을 확산시키고 텃밭에서 재배한 먹거리를 복지재원으로 환원하여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사업으로, 이날 수확한 고구마는 일반에 판매하여 전액 불우이웃돕기에 사용 할 예정이다.

 

진건읍 이장협의회는 사랑의 고구마심기 외에도 무단투기지역 클린텃밭 가꾸기, 사능천변 꽃길 조성, 국토대청결운동 등 관내 사회 봉사활동을 주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장협의회 이희택 회장은 “우리가 한마음 한뜻으로 구슬땀을 흘리면서 가꾼 친환경먹거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랑의 매개체가되어기쁘다”고 말했으며,

 

김승수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구슬땀을 흘려준 이장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달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4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고백부부’ 손호준, 화제의 ‘콜라폭탄’ 장면! 촬영 뒷이야기 공개!
'막판로맨스'한승연X이서원, 덕심 자극 1차 티저 공개!
'밥상 차리는 남자' 온주완-이재룡, 무르익는 父로맨스! 이 조합 심상치 않다!
김지석, 로맨스부터 감동까지…담백한 감성 연기 호평 일색
인피니트 이성열, 지상파 드라마 단독 남자 주인공으로 첫 발탁
‘고백부부’ 장나라, 여심 제대로 홀린 ‘초특급 공감’ 명장면 넷!
김재원, “눈만 보면 어떤 사람인지 파악” 원포인트 관상풀이! ‘폭소예고’
박시후-신혜선, ‘잔망美 폭발’ 역조공 브이샷!
‘살림남2’ 송재희-지소연의 알콩달콩(?) 신혼 살림 첫 공개
김갑수-김미숙, 극중 ‘시한폭탄 부부’! 실제 모습은? 알콩달콩~
'언터처블' 진구, 캐릭터컷 첫 공개! 온몸 던진 옥상 액션! 강력계 형사 완벽 변신!
윤민수, 포맨 녹음 인증샷 공개하며 적극적으로 홍보... 앨범 기대감 ↑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