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남다름, 누나맘 스틸한 이종석 싱크로율 100% 아역은 누구?


"포스트 이종석 남다름은 누구?"

 

배우 이종석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아역 남다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중학교 3학년 소년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깊이 있는 눈빛 연기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 것.

 

남다름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SBS 수목극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에서 이종석이 분한 정재찬의 어린시절을 연기하며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그는 문제아였던 재찬이 과외 교사 유범(이상엽 여회현)과의 갈등을 지나 아버지(장현성)의 억울한 죽음을 목도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그려내고 있다.

 

남다름이 특히 이목을 끄는 점은 이종석과의 남다른 인연이다. 두 사람은 앞서 영화 노브레싱 드라마 피노키오를 통해 한 캐릭터를 연기한 바 있다. 흰 피부의 꽃미모, 여린 외모 속에 엿보이는 은근한 남성미, 강단 있는 눈빛이 꼭 닮아있다. 아역에서 성인으로 매끄럽게 연결되는 안정적 연기력까지 더해 한 인물을 연기하기에 이질감이 없다는 평이다. 때문에 박혜련 작가가 피노키오에 이어 다시 한 번 그를 직접 당신이 잠든 사이에로 불렀다고 전해진다.

 

남다름의 두각은 이미 예견돼 있었다. 이동욱 송일국 유아인 강동원 임시완 등의 아역을 두루 거치며 연기력을 다졌고 마의 16세 라는 아역 배우의 안타까운 공식 역시 그를 비켜가며 정변의 아이콘으로 성장했다. 방송가에서는 유승호 여진구를 이을 재목으로 일찌감치 남다름을 손꼽고 있다. 올해에만 도둑놈 도둑님 왕은 사랑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기대작 세 편의 주인공 아역을 꿰찼고,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도 2PM의 준호가 분할 이강두의 아역으로 캐스팅됐다.

 

남다름의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직 어린 연기자에게 시청자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앞으로도 보여드릴 연기가 많으니 잘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찬과 홍주(수지)의 과거 인연이 밝혀진 가운데 멜로가 본격적으로 전개되고 있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iHQ>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1 [12:0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