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잠정백수 배수지, 진짜 직업 밝혀졌다! SBC 기자 휴직 중!

‘당신이 잠든 사이에’ 잠정백수 배수지가 SBC 기자였다는 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기자로서 리포팅을 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종석에게 건넨 명함을 통해 배수지의 진짜 직업과 함께, 복직을 원하지만 망설이는 이유까지 밝혀지며 긴장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9-10회 방송일을 하루 앞둔 10일 SBC 기자로 활동하던 시절 남홍주(배수지 분)의 사진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다.

지난 주 방송된 7-8회에서는 홍주삼겹살에서 엄마 윤문선(황영희 분)을 돕던 잠정백수 홍주의 직업이 기자라는 사실이 공개됐다. 홍주는 재찬의 휴대전화번호를 몰라 계속해서 길이 엇갈린 것에 대해 불편을 느꼈고 명함을 내밀며 휴직중임을 밝혔다. 명함에는 ‘SBC 보도국 기자 남홍주’라고 적혀있었고 이를 통해 홍주의 직업이 알려지며 반전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 9-10회 예고를 통해 ‘기자’ 홍주에 대한 몇 가지 정보가 공개됐다. 한강지검 형사3부 부장검사 박대영(이기영 분)을 통해 홍주가 잘 나가는 사회부 기자로 엄청 독종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홍주가 자신이 기자로 죽는 꿈을 꿨으며 기자로서의 복직을 원하고 있지만 쉽게 결정하지 못하고 있음이 밝혀지며 앞으로의 이야기 전개에 더욱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러한 가운데, 기자로서 활약하던 홍주의 과거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홍주는 긴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묶고 얼굴에 자신감이 가득한 표정으로 리포팅을 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홍주삼겹살 앞치마를 메고 있는 홍주의 모습에서는 망설임이 느껴지고 있는 것. 회사를 바로 앞에 둔 채 횡단보도 앞으로 머뭇거리는 홍주의 모습과 함께 자신감 없는 표정은 대조를 이루고 있기에 홍주의 복직 여부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지난 주 홍주의 직업이 밝혀진 것에 이어, 이번 주 방송에서는 휴직을 할 수밖에 없었던 홍주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 홍주가 어떤 선택을 내리게 될지 오는 11일(수) 밤 10시 방송될 9-10회를 직접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11일 밤 10시에 9-10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iHQ,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예고 화면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0 [09:3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