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제아 떠나고 첫 단독 팬미팅으로 국내외 팬들 만난다


김동준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동준은 오는 12일 첫 단독 팬미팅 더 퍼스트 팬미팅(THE FIRST FANMEETING)을 개최해 국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김동준 팬미팅은 힐링을 테마로 진행되며 라이브 무대와 함께 팬들이 궁금해하는 김동준에 대한 모든 것들을 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김동준은 팬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게임에 이긴 팬에게는 자신의 애장품을 선물하고, 사인회를 하는 등 팬들과 적극 교감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김동준이 제국의아이들을 떠나 홀로서기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드라마 촬영 틈틈이 라이브를 연습하며 팬미팅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는 후문.

 

 

김동준은 2010년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해 팀 메인보컬로 활약했으며 드라마 어바웃 러브, 동네변호사 조들호, 빛나라 은수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이어 2017년 1월 전 소속사인 스타제국과 전속계약 만료로 6월 지금의 소속사 골드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가수와 배우로 활동을 병행 중이다.

 

 

최근 김동준은 OCN 새 오리지널 블랙에 출연을 확정, 수려한 외모와 화려한 언변, 넉살 좋은 성격의 소유자인 재벌 2세 오만수 역을 맡아 열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김동준의 첫 팬미팅 더 퍼스트 팬미팅(THE FIRST FANMEETING)은 오는 12일(토) 오후 5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14:1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부암동 복수자들' 복수를 결심한 현모양처 명세빈, “실제로 복자클럽 있다면 가입해보고 싶다.”
'청춘시대2'한승연X이유진, 풋풋한 손 잡기♥ 힐링 케미가 기대되는 이유
‘이웃집 스타’ 솔비, 첫 스크린 신고식 성공적!! 연기 포텐 제대로 터졌다
B1A4, ‘그레이’ 버전 개인 포스터 전체 공개!
'변혁의 사랑' 강소라 첫 스틸컷 공개! 생활력 만렙 슈퍼 알바걸 출격..
김주혁X천우희 ‘이 케미 실화?’ 함께 성장하는 츤데레 팩트 커플
'황금빛 내 인생' 최귀화-정소영, 심장덜컹 첫사랑 재회! 궁금증 UP!
'왕은 사랑한다' 백송이, 여자 이정재! 촬영장의 감초로 첫걸음!
'슈츠' 장동건- 박형식 캐스팅 확정! 2018년 가장 기대되는 최강 남-남 투탑의 탄생!
마지막 배달 앞둔 ‘최강 배달꾼’ 고경표-채수빈 행복 이뤄질까
신봉선, ‘돈 갚아라!’ 1인 피켓시위! 김대희 향한 짝사랑 완전 종결? ‘궁금증UP’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온주완, 로맨틱 작렬 야경 데이트! 꽁냥꽁냥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