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재형, ‘파수꾼’ 마형사 역할 캐스팅 ‘신예 눈도장 예고’


그룹 에이젝스(A-JAX) 출신의 연기자 서재형이 ‘파수꾼’에 캐스팅 됐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연출 손형석, 박승우/ 극본 김수은)은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의 이야기다. 경찰도 검찰도 잡지 못한 범인을 잡는 ‘파수꾼’들의 활약을 담을 액션 스릴러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재형은 이시영(조수지 역)의 강력계 형사 후배인 마진기 형사 역할로 등장해 작품에 활기를 불어넣게 된다. 서재형은 훈훈한 외모는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을 지닌 신예 연기자로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2012년 그룹 에이젝스로 데뷔한 서재형은 공익근무 복무를 마친 뒤 2017년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인 갤러리나인으로 소속사를 이적하며, 배우전향 소식을 알렸다. 2014년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에서 남자주인공 ‘루이’ 역으로 첫 연기를 시작했으며, 이번 드라마 ‘파수꾼’으로 본격적인 연기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뱀파이어꽃을 통해 작사, 작곡 등 다재다능한 능력과 선 보인바 있어 다채로운 매력이 기대되는 배우이다.

 

이에 서재형은 "손형석, 박승우 감독님과 스텝분들, 그리고 많은 배우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되어 영광이다. 아직 부족하지만 현장에서 많은 도움을 받으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더 좋은 모습과 노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분들에게 인사 드리고 싶다"며 출연 소감과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한편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은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샤이니 키 등이 출연하며, MBC 드라마극본 공모전에서 입상한 신선한 극본으로 주목 받는 작품이다. ‘파수꾼’은 5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갤러리나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8 [11:5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히든싱어5’ 월드스타 싸이(PSY) 출연 확정! 기대감 폭발! 끼 폭발 ‘모창 능력자’ 모여라!
‘기름진 멜로’ 이준호 피투성이 포착, 감정의 소용돌이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의 유별난 아이사랑이 불러 온 뜻밖의 상황은?
‘슈돌’ 시하X라니, 꼬물이들 달걀먹방 ‘최고의 1분 장식’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여심 홀릴 기수단 ‘늠름’ 자태!
배우 남경읍, 드라마 ‘훈남정음’ 첫 촬영...완벽한 이미지 변신으로 색다른 매력 발산
'미스 함무라비' 제작진이 밝힌 꿀잼 보장 관전포인트 넷!
'너도 인간이니' 로봇 서강준의 눈으로 본 인간들 + 두 번째 버전 7인 단체 포스터 동시 공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늘(18일) 밤, 정해인의 제안에 손예진의 선택은?
명품 배우 손병호, 감사한 마음 가득 ‘스위치’ 종영 소감 전해!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