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싸이, 5년 만 방문! 금의환향!


가수 싸이가 ‘라디오스타’로 5년 만에 금의환향했다. 자칭 ‘징크스 덩어리’ 싸이는 5년 전 ‘강남스타일’ 활동 당시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대박을 터뜨렸는데, 그 징크스를 재현(?)하기 위해 또 다시 ‘라디오스타’를 찾아온 것. 싸이는 5년 전 느낌 그대로 ‘화끈한’ 토크를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17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음악의 완성은 얼굴! 음완얼’ 특집으로 가수 싸이-김범수-자이언티가 출연하며, 보이그룹 위너(WINNER) 리더 강승윤이 부재한 MC 규현을 대신해 스페셜 MC로 참석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싸이는 “5년 만에 인사 드리겠습니다!”라며 자신감 넘치게 출사표를 던져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싸이는 ‘징크스 덩어리’ 임을 인증하며 5년 전 환경을 그대로 만들기 위해 게스트 섭외까지 직접 하는 등 ‘게스트 3인 체제’를 위해 남다른 정성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싸이의 간택을 받은 ‘의리파’ 김범수-자이언티는 남다른 토크감을 자랑하며 싸이를 지원 사격했고, 이로 인해 스튜디오에는 훈훈함이 진동한 것.

 

또한 싸이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아이 러브 잇(I LUV I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이병헌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털어놓음은 물론, 현장에서 따끈따끈한 ‘신상 댄스’를 보여주며 ‘금의환향’을 제대로 알렸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규현의 부재를 채우기 위해 나선 강승윤은 남다른 리액션으로 귀여움과 상큼함을 동시에 뽐내며 4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의 애정을 독차지 했다고. 강승윤은 ‘리액션봇’으로 큰 존재감을 남긴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싸이의 화려한 ‘금의환향’ 현장은 오는 17일 밤 11시 10분 ‘음악의 완성은 얼굴! 음완얼’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6 [09:2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전현무, 고추밭서 물 만난 19금 개그! 능청+당당 입담에 폭소 한바탕!
‘7일의 왕비’ 이동건 황찬성, 제작진도 숨죽인 피투성이 열연
오현경, 뙤약볕 아래 태양을 피해라! 여배우의 모닝 공원 산책!
‘눈덩이 프로젝트’ 신동, 뮤비 현장 압도하는 든든한 신감독! 궁금증 UP!
‘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 안경 소품 하나로 완성한 작가 포스!
탑 선고공판, 오늘 진행된다 "인생 최악의 순간"
안재욱, 9살 연하 아내와 연애 비화 고백! "만나달라고 사정사정했다"
산다라박, 고양이부터 미이라까지! ‘귀염+파격’ 반전 피부 관리 모습에 깜놀!
‘최고의 한방’ 윤시윤-이세영, 볼링장 훈훈 투샷 포착!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특집 마지막까지 불태운다! 이번엔 장갑차 탑승!
아르곤, 김주혁X천우희, 대본리딩부터 치열했다! ‘믿고 보는’명품 배우들이 한자리에~!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선한 설정 X 독특한 캐릭터 X 배우들의 시너지로 제대로 통했다!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