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드라마, 4년만에 돌아온 대륙 여신

 

 

 홍수아가 드라마로 컴백한다.

 

10일 모 매체는 홍수아가 '열혈주부 명탐정'으로 국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드라마제작사 엠스타미디어는 "홍수아와 조현재가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출연을 확정짓고 준비에 들어갔다"며 "드라마 중심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은 생활고로 탐정 조수가 된 싱글맘 명유진이 자칭 천재탐정과 만나 좌충우돌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그릴 드라마로,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용의주도 미스신' 등을 집필한 박은영 작가와 영화 '용서는 없다', '감기' 등을 집필한 박희권 작가가 공동으로 극본을 맡는 작품이다.

 

연출은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와 '귀부인', '9회말 2아웃' 등을 연출한 한철수 감독이 맡아 사전제작을 마친 후 2017년 한국과 해외에서 동시에 방송 및 온라인 공개될 예정이다.

 

드라마에서 홍수아는 명문 재단 이사장 딸로 부족함 없이 큰 '박민주'를 연기한다. '금수저'이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캐릭터로 부족함 없이 사는 상류층이지만 차재훈 검사와는 애틋하면서도 슬픈 인연으로 엮여 있어 애틋한 눈물 연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수아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국내 드라마로 찾아뵙게 되어 설렌다. 극 중 민주 캐릭터가 매력적이고 애잔해 애정을 갖고 연기할 것이다. 기다려주신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 출연하는 조현재는 사법연수원을 수석으로 졸업한 검사 '차재훈'을 연기한다. 법을 어긴 사람을 잡기 위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인물이다. 

 

또한 주인공 '명유진' 역은 현재 캐스팅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홍수아는 그간 중국에서 드라마 '억만계승인', 영화 '원령' 등에 출연하는 등 해외 활동을 활발히 이어오다 약 4년만에 한국 드라마에 컴백하게 됐다.

 

<사진 출처 - 홍수아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0 [10:4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오연서 나이, 족히 10살은 어려보이는 셀카 공개
'별별며느리' 함은정♥강경준, 유람선 위 설렘 가득 첫키스 포착!
모델 한혜진, 이기적 몸매 비결 대공개! 전신거울 누드쇼 몸매 체크! 시선집중!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임주환-공명, ‘시선강탈’ 비주얼 맞대결!
이윤지-윤박 출연, 연극<3일간의비> 매혹적인 1인2역 인물포스터 4종 공개
무한도전 배정남, 찾아라 맛있는 밥차···김수현, 무도 멤버들과 찰칵!
배정남 심경, 부족하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써클' 김강우X이기광, 뭉클 브로맨스 대폭발~! 이렇게 애틋해도 되나요!
'최고의 한방' 이세영-김민재, 뽀뽀신 꽁냥 비하인드 컷 방출! 귀여워~
쌈, 마이웨이 문득문득 존재감 발휘하는 진희경 (a.k.a. 가나코 황), 당신은 누구십니까?
걸스데이 유라, 김태희 능가 울산얼짱 소문 전격 해명!
'해투3' 전설의 조동아리, 게임계 지존 ‘공포의 쿵쿵따’ 출격! 기대UP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