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x유이, 스파크 튀는 기싸움 예고!
무슨 이야기 오갔나? 궁금증↑ 이요원 향한 진구x유이의 반격 예고


팽팽한 기싸움을 펼치고 있는 이요원과 유이의 모습이 포착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 제작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8일 이요원과 유이의 촬영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스파크 튀는 두 여자의 눈빛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로를 팽팽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 이요원과 유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방송에서 극중 세진(유이 분)은 지긋지긋한 싸움을 끝낼 수 있는 무기를 가지고 또다시 거래를 하며 끝장을 보려고 하는 이경(이요원 분)의 모습에 다시 한 번 절망감을 느꼈던 상황. 해당 장면은 그 이후에 마주하게 된 이경과 세진의 모습을 담았다. 이요원은 유이를 싸늘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고, 유이 역시 망가지는 이요원을 보고 싶지 않아 걱정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무표정한 얼굴로 그녀에게 맞서고 있다. 과연 어떤 이야기가 오고갔을지, 두 여자 사이에 흐르는 아슬아슬한 긴장함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선 방송에서는 천하의 장태준(정동환 분)의 발목을 제대로 잡고 자신의 발밑에 두는데 성공한 이경이 그를 철저하게 이용, 세상을 움켜쥐려는 욕망을 드러내며 브레이크 없는 질주를 시작했다. 그리고 이경의 파멸을 막고자 그녀를 위해 배신을 감행하고 건우(진구 분)와 손을 잡았던 세진은 이경의 끝을 모르는 폭주를 지켜보며 다시 한 번 마음을 굳게 다잡았다. 거침없는 이경의 행보에 제동을 걸 건우와 세진의 계획은 어떤 것일지, 그리고 위기 속에서 더욱 전의를 불태우는 이경은 이들의 반격에 어떤 역습을 펼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불야성’ 제작관계자는 “이경의 질주를 막으려는 세진의 활약이 시작된다. 그런 과정에서 생각지 못한 반전이 그려지며 예측불가능 한 전개가 펼쳐지게 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자신만의 거대한 왕국을 위한 브레이크 없는 질주를 시작하는 이경과 그런 이경으로 인해 자신이 진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고 그녀에게 맞서는 세진, 그리고 이경의 질주를 막고자 세진과 손을 잡은 건우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있는 ‘불야성’ 15회는 9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 사진제공=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09 [13:0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오연서 나이, 족히 10살은 어려보이는 셀카 공개
'별별며느리' 함은정♥강경준, 유람선 위 설렘 가득 첫키스 포착!
모델 한혜진, 이기적 몸매 비결 대공개! 전신거울 누드쇼 몸매 체크! 시선집중!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임주환-공명, ‘시선강탈’ 비주얼 맞대결!
이윤지-윤박 출연, 연극<3일간의비> 매혹적인 1인2역 인물포스터 4종 공개
무한도전 배정남, 찾아라 맛있는 밥차···김수현, 무도 멤버들과 찰칵!
배정남 심경, 부족하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써클' 김강우X이기광, 뭉클 브로맨스 대폭발~! 이렇게 애틋해도 되나요!
'최고의 한방' 이세영-김민재, 뽀뽀신 꽁냥 비하인드 컷 방출! 귀여워~
쌈, 마이웨이 문득문득 존재감 발휘하는 진희경 (a.k.a. 가나코 황), 당신은 누구십니까?
걸스데이 유라, 김태희 능가 울산얼짱 소문 전격 해명!
'해투3' 전설의 조동아리, 게임계 지존 ‘공포의 쿵쿵따’ 출격! 기대UP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