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란, 자꾸 왜 이럴까

 

 

가수 호란이 음주운전 혐의로 벌금 700만 원에 약식기소 됐다.

 

9일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및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호란을 지난달 말 벌금 700만 원에 약식기소했다고 밝혔다.

 

앞서 호란은 지난해 9월 29일 오전 라디오 생방송 스케줄을 위해 직접 운전해 가던중 성수대교 남단에서 접촉 사고를 일으켰다.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는 전치 2주의 부상을 당했다.

 

조사 결과 호란은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01%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였다.  

 

이에 검찰은 지난해 12월 호란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를 진행했고, 피해가 심각하지 않으며 호란이 피해자와 합의했다는 점을 고려해 약식 기소로 결론했다.

 

사고 후 호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분께 실망과 분노를 야기한 이번 행동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후회하고 반성한다"는 사과문을 게재하고, 진행중이었던 라디오를 하차하고 자숙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호란은 지난 2004년과 2007년에도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출처 -  호란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09 [14:4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동석, 경찰의 날 맞아 '명예경찰' 됐다!
이찬혁 장난편지, 이제 그만!!!
손호준, 꿀 떨어지는 ‘달콤’눈빛 장착!
'막판로맨스' 한승연X이서원, 운명적 첫 만남 공개! 한승연, 이서원 향한 꿀눈빛 발사!
벤, 21-22일 개최되는 단독 첫 콘서트 홍보... 벤 스토리로 셋리스트 구성
‘의문의 일승’ 장현성-최원영-김희원-전국환-윤유선, 연기 베테랑 뭉쳤다
마녀의 법정, 첫 OST 정려원 테마 공개! EXID 솔지 바람에 기대 오늘 12시 정오 음원 발매!
사랑의 온도, “카메라 밖에서도 이 케미 실화?” 서현진X양세종 비하인드컷 大방출!
장동민, 충격 ‘핑크걸’ 변신! 비주얼 쇼크! 이번에는 또 어떤 사건이? 궁금증UP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 美친 공조 통했다! 통쾌한 한방!
'밥상 차리는 남자' 김갑수VS박진우, 닮은꼴 부자 불화 시작! 갈등 大폭발!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이태환 향한 철벽 거두나? ‘수줍 눈웃음’ 포착!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