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란, 자꾸 왜 이럴까

 

 

가수 호란이 음주운전 혐의로 벌금 700만 원에 약식기소 됐다.

 

9일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및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호란을 지난달 말 벌금 700만 원에 약식기소했다고 밝혔다.

 

앞서 호란은 지난해 9월 29일 오전 라디오 생방송 스케줄을 위해 직접 운전해 가던중 성수대교 남단에서 접촉 사고를 일으켰다.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는 전치 2주의 부상을 당했다.

 

조사 결과 호란은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01%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였다.  

 

이에 검찰은 지난해 12월 호란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를 진행했고, 피해가 심각하지 않으며 호란이 피해자와 합의했다는 점을 고려해 약식 기소로 결론했다.

 

사고 후 호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분께 실망과 분노를 야기한 이번 행동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후회하고 반성한다"는 사과문을 게재하고, 진행중이었던 라디오를 하차하고 자숙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호란은 지난 2004년과 2007년에도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출처 -  호란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09 [14:4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히든싱어5’ 월드스타 싸이(PSY) 출연 확정! 기대감 폭발! 끼 폭발 ‘모창 능력자’ 모여라!
‘기름진 멜로’ 이준호 피투성이 포착, 감정의 소용돌이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의 유별난 아이사랑이 불러 온 뜻밖의 상황은?
‘슈돌’ 시하X라니, 꼬물이들 달걀먹방 ‘최고의 1분 장식’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여심 홀릴 기수단 ‘늠름’ 자태!
배우 남경읍, 드라마 ‘훈남정음’ 첫 촬영...완벽한 이미지 변신으로 색다른 매력 발산
'미스 함무라비' 제작진이 밝힌 꿀잼 보장 관전포인트 넷!
'너도 인간이니' 로봇 서강준의 눈으로 본 인간들 + 두 번째 버전 7인 단체 포스터 동시 공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늘(18일) 밤, 정해인의 제안에 손예진의 선택은?
명품 배우 손병호, 감사한 마음 가득 ‘스위치’ 종영 소감 전해!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