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에서는 별새꽃돌 자연탐사과학관, 한국창의재단과 함께하는 2015년 학교 밖 창의체험 프로그램 “자연과 소통하는 별새꽃돌 캠프”를 지난 10월 2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간 진행했다.   ©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에서는 별새꽃돌 자연탐사과학관, 한국창의재단과 함께하는 2015년 학교 밖 창의체험 프로그램 “자연과 소통하는 별새꽃돌 캠프”를 지난 10월 2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간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서부희망케어센터 가족상담치료실 내 장애아동 가정(10가정)에게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문화체험 및 창의적 교육 프로그램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정서적 지원과,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부모교육, 장애아동 놀이치료 활동, 천체관측, 야생조류관찰, 화석광물 체험, 숲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캠프에 참여한 김00 학생은 “가족 모두가 이렇게 자연과 함께하는 곳에서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서 복권에 당첨된 기분이다”라며 즐거운 참여 소감을 전했다.
 
서부희망케어센터 신영미 센터장은 “앞으로도 서부희망케어센터는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주민과 함께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