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소담이 귀여운 만취 연기부터 고달픈 청춘의 눈물 연기까지 만렙연기 활약으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 / 연출 안길호)'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꿈을 야무지게 키워나가는 안정하로 열연 중인 박소담이 당차고 밝은 매력과 동시에 애잔함을 자아내는 찰진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것.
 
지난 15일 방송에서는 덕밍아웃한 안정하(박소담)가 사혜준과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이 방송됐다. 정하는 혜준과의 술자리에서 혜준을 향한 숨겨왔던 덕심을 표출하며 귀여운 술주정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진주 디자이너 때문에 힘든 속내를 혜준에게 털어놓으며 눈물 흘리며 애써 감정을 다 잡으려 하는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박소담은 자신의 꿈을 위해 고군분투 중인 정하의 애달픈 현실로 짠내를 유발하기도 하지만, 정하의 유일한 힐링이자 탈출구인 혜준을 향한 애정과 진정한 성덕의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안정하를 소화하는 박소담의 안정된 연기력과 배우들과 탄탄한 연기 호흡으로 드라마의 호감도를 상승시킴과 동시에 극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청춘기록'에서 정하와 혜준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박소담이 또 어떤 사랑스러운 매력과 연기로 시청자들을 잡아당길지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