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백지영과 함께한 우아한 화보를 공개했다.
 
백지영은 지난 7월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로 컴백해, 명불허전 발라드 가수로서 위상을 뽐낸 데뷔 21차 베테랑 뮤지션이다. 그는 최근 <히든싱어6>에 출연해, 프로그램 역대 최고 시청률 10.3%를 돌파하는 등, 가수로서는 물론 대중적으로도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백지영은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에서도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럭셔리한 스타일링부터 매혹적인 스타일링 등을 완벽히 소화했으며, 그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또한 백지영은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자신의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가수로서 노래할 때 불필요한 습관에 예민하거든요. 제 귀가 그래요. 저는 노래하는 사람이잖아요. 혼자 부르고 마는 게 아니라, 누군가에게 들려주는 가수. 그 대상이 누구든 귀에 거슬리는 게 없길 바라는 거죠”라며 가수로서의 소신을 밝혔고, “저는 평범한 사람이라 생각해요. 예능이나 사석에서 보여지는 유쾌한 모습도 저이고, 무대 위의 호소력 짙은 노래를 부르는 가수도 저예요. 이런 편차가 크게 다가오거나 힘들지는 않아요. 오히려 즐기기도 하죠”라며 자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도 담백하게 말했다. 
 
또한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자주 신곡을 내는 것. 성적에 연연하지 않고 자주 활동하는 것. 저는 일흔 살이 되어도 한 시간 반 정도의 공연을 소화하고 싶어요. 의자를 두고 편하게 하는 게 아니라, 서서 노래 부르고 관객과 교감하면서요”라는 말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것을 밝혔다.
 
백지영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9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