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하이로맨스2’에 역대급 만찢남 문상민이 아이유 닮은꼴 이다은을 향한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18일) 공개되는 ‘리얼하이로맨스2 (와이낫미디어 제작)’에서는 출연자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취중썸카’ 타임을 가진다. 발그레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를 향해 거침없이 속마음을 드러내며 아슬아슬 썸 기류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문상민이 이다은을 향해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러브 시그널이 공개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리얼하이로맨스2’는 스무살의 첫 번째 여름 ‘썸 베케이션’을 핫하고 짜릿하게 담아낸 로맨스 예능으로, 네이버 V라이브(V앱)에서 매주 최초 공개되고 있다. 시즌제로 이어가고 있는 ‘리얼하이로맨스2’에는 SNS 스타 오민석, 아이유 닮은 꼴 이다은, 눈웃음이 매력적인 이마리앤젤, 음악 소년 김한별, 시원한 미소의 신아란, 흥 넘치는 하다빈, 시크한 매력의 김태우, 인피니트 엘 닮은꼴 문상민이 출연해 매 회 뜨거운 화제 속에 핫 예능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특히 시즌을 거듭할수록 10대 실시간 검색어 상위 랭크와 함께 30% 이상의 가파른 뷰수 증감율로 10대 웹 예능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효자 콘텐츠로 손꼽히고 있다.
 
멤버들이 함께한 둘째 날 밤에는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여 ‘취중썸카’ 게임을 벌인다. 이를 통해 서로를 향한 속마음을 오픈 하는 것. 서로가 서로의 심박수를 정신 없이 치솟게 만드는 솔직한 대화가 밤새 이어졌다는 후문이어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예상을 뒤 엎는 엇갈리는 시선과 함께 아슬아슬한 썸 기류도 모두에게 오픈됐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커플이 탄생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첫 만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뜨겁게 달군 문상민-이다은 커플의 속마음은 모든 이들의 관심사. 인피니티 엘의 훈훈함과 우도환의 섹시미를 섞어 놓은 듯한 ‘만찢남’ 문상민이 불꽃놀이 선상 데이트 이후 아이유 닮은꼴로 온라인 상에서도 높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이다은을 향해 처음으로 솔직한 마음을 공개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맥주가 점점 줄어들고 모든 멤버들의 얼굴이 발그레하게 달아오르자 다은이 자신의 카드를 뽑아 들었다. 카드에는 “상대방 한 명을 지목해 이야기를 들어라”라는 미션이 적혀 있었고, 이에 다은은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상민을 지목한 것. 빙그레한 훈훈한 미소를 띄운 상민이 잠시 망설이는 듯 하더니 미션을 수행해 모두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했다는 후문. 과연, ‘취중썸카’를 통해 공개 될 상민의 속마음은 무엇일지 기대를 높이게 한다.
 
이에 ‘리얼하이로맨스2’ 제작진 측은 “오늘(18일) 공개되는 7화에서는 상민-다은 커플의 속마음과 함께 새로운 반전 러브라인도 공개 될 예정이다” 라며 “거침없는 스무살들의 솔직한 속마음 고백이 썸 기류에 어떤 영향을 가져오는지 설레는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스무살의 첫 썸 베케이션 ‘리얼하이로맨스2’는 오늘(18일) 오후 5시에 V라이브(V앱)와 네이버 TV에서 7화가 최초 공개된다.
 
<사진- V오리지널 ‘리얼하이로맨스2’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