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과 강승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본능적으로’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풀버전 영상이 선공개 됐다. 보컬 장인들의 특급 조합만으로도 화제를 불러모으는 가운데 두 사람은 찰떡 케미로 모두의 귀를 호강시켰다.
 
오늘(12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규현과 강승윤의 무대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 https://tv.naver.com/v/8730099 )를 통해 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서 규현과 강승윤은 2019 ver. ‘본능적으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슈퍼주니어와 위너에서 각각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그들은 서로 다른 음색에도 불구하고 절묘한 하모니를 이뤄내며 스튜디오를 열광케 했다.
 
무대에 오른 강승윤은 노래 시작 직전 “우리 규현이 형~ 본능적으로 느껴졌어”라며 멘트에서 노래로 자연스럽게 이어가는 센스를 발휘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이 곡을 부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승윤은 9년 전의 앳된 목소리에서 훨씬 더 성숙해진 목소리로 고막을 사로잡았다.
 
규현 역시 반주가 시작되자마자 기타 치는 시늉을 하며 흥을 방출했다. 발라드에 최적화된 감미로운 보컬리스트 규현은 그만의 스타일로 노래를 부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그들의 호흡은 극에 달했다. 두 사람은 노래를 부르다 갑자기 손까지 맞잡으며 뜻밖의 브로맨스를 보여준 것. 이를 지켜보던 은지원은 “뭐 하는 짓들(?)이야~ 저기서”라며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오늘(12일) 밤 11시 5분 방송될 ‘라디오스타’에는 은지원, 규현, 위너 강승윤, 이진호가 출연해 두 사람의 무대보다 더 재미있는 토크 방출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