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식품가공기능사 실기교육 무료강좌 참여시민 80명 4월 22일부터 선착순 모집

 
서울시에서 식품가공기능사 실기시험을 대비한 「식품가공기능사 실기교육 무료강좌」를 5월 3일에 시민 80명을 대상으로 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하며, 참여신청은 4월 22일 오전10시부터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을 한다.
 
신청방법 : 서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agro.seoul.go.kr) 신청바로가기 메뉴 활용
 
식품가공기능사 실기교육 강좌는 정진영 ㈜한국식품정보원 식품가공전문 강사가 강의한다.
 
예상 출제과제 안내요약 교육 후 5월3일 오전에는 △우유품질검사 △사과젤리제조 과목을, 오후에는 △연제품제조 과목을 시연강의한다.
 
참가비는 무료. 교육생은 선착순으로 80명 모집한다.
 
참여신청은 4월 22일(월) 오전10시부터 서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agro.seoul.go.kr) 신청바로가기 메뉴에서 가능하다.
 
조상태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식품가공기능사 자격증 교육을 통해 우리 농축수산물을 활용한 식품가공 전문가를 육성하여 우리 농산물 가공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공개강좌를 개설하니 관심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식품가공기능사 자격증 교육 강좌에 대한 문의는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인재육성팀 전화 459-6754, 6959-9370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