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최강자 앰씨더맥스 ‘이수’와 수목극 최강자 ‘닥터 프리즈너’가 만난다.
 
17일 ‘닥터 프리즈너’ OST 제작사 측은 “발매하는 족족 흥행시키는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남다른 영상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수가 참여하는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4 ‘태양에 녹여’는 이별 후 되돌릴 수 없이 멀어진 연인을 잊으려 노력하는 남성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 이수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이별의 슬픔을 한층 더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이수는 올해 1월 발매한 정규 9집 타이틀곡 ‘넘쳐흘러’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음원 강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의 OST 참여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닥터 프리즈너’는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후 펼쳐지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 매회 반전을 거듭하는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률 15%에 육박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4 ‘태양에 녹여’는 오늘(17일) 오후 도너츠뮤직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가 공개되며, 음원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4 ‘태양에 녹여’ 티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