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갑상선암 투병 중이라고 알려져 화제다.
 
15일 차지연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차지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하차 이유에 대해 "올해 초부터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건강관리에 힘을 쏟았는데, 지난주 병원 검진을 통해 1차적으로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세부 조직 검사를 진행 중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배우 보호 차원에서 차기작을 하차하고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호프'의 경우도 제작사와 원만히 논의하여 공연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향후 차지연은 투병과 치료에 전념하고 당사 또한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공연이 임박한 상황에서 하차의 상황을 이해해 주신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하루빨리 배우가 무대에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배우님 꼭 완쾌해서 돌아오세요" , "건강 회복해서 무대에서 꼭 만나요" ,  "차지연님 건강만 생각하세요" , "기다릴테니 꼭 돌아오세요"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차지연은 지난 2006년 뮤지컬 '라이온 킹'으로 데뷔한 후 뮤지컬 '모차르트’, ‘레베카' 영화 '간신'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사진 출처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