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김법래, ‘갓뚜기’ 함연지에 서운함 토로! “나 빼고 CF 찍어” 궁금증 UP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배우 김법래가 ‘갓뚜기 3세’ 함연지에 서운함을 토로했다.

 

동시간 2049 시청률 정상을 달리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6일 방송은 ‘엄유민법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뮤지컬 계의 반백살 아이돌 ‘엄유민법’ 엄기준-유준상-민영기-김법래와 ‘엄유민법’의 20년지기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거침 없는 폭로전과 찰떡 같은 절친 케미로 역대급 회차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법래는 뮤지컬 계 후배인 ‘갓뚜기 3세’ 함연지에게 ‘서운하다’고 문자를 보냈다고 밝혀 그 배경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법래는 “나는 농담처럼 보낸 건데, 갑자기 함연지가 여러 번 ‘죄송하다’는 답장을 보내 깜짝 놀랐다”고 전하며 순진무구한 표정을 지어 보여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에 김법래와 함연지의 특별한 인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며, 김법래가 함연지의 ‘O뚜기 CF’ 2차 비하인드까지 탈탈 털어놓았다고 해 그 전말에도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김법래는 “나는 함연지가 O뚜기의 자제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며 뛰어난 정보력을 과시했다. 이어 “함연지가 멀리서 고급차에서 내려 걸어오는 것도 봤다”고 전해 웃음을 터트렸다. 하지만 이를 잠자코 듣고 있던 민영기가 또 다른 함연지의 출근길 목격담을 공개하며 때아닌 ‘함연지 출근길 공방전’이 펼쳐졌다는 후문.

 

이밖에도 이날 김법래는 매력적인 중저음 동굴 보이스로 현장을 달콤하게 물들였다. 더욱이 김법래는 아내를 향한 사랑꾼 면모부터 ‘엄유민법’의 애교 담당자다운 깜찍한 애교로 현장을 발칵 뒤집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법래의 맹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뮤지컬 계 반백 아이돌 ‘엄유민법’의 치명적인 매력이 폭발할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2:06 [15:5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열두밤’ 서은우, 신현수X한승연과 무슨 관계? 화기애애 절친 인증샷으로 ‘눈길’
유아인, 美뉴욕타임즈 선정 ‘올해 최고의 배우 12人’ 등극
'배틀트립' 박준규, "나 산들 팬한테 혼나는 거 아냐?" 무슨 일?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끝나지 않은 악연 오늘(7일) 밤, 또 다시 대립 각!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의 선택은 옳았다! 화려한 안방 복귀 성공 신호탄
‘빅픽처 in 베트남’ 인기리에 마무리… 내년 상반기 ‘빅픽처 시즌3’으로 돌아온다!
‘진짜사나이300’ 매튜 다우마, 이정현과 중대원 사이 불꽃 스파크에 동공지진! 일촉즉발 상황 발생!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릭터 완벽 몰입! ‘흥미진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X성열, 수중 촬영 투혼 “구릿빛 피부 됐다”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낯가림 제로! ‘핵인싸’로 깜짝 변신! ‘이런 모습 처음!’ 매니저 급 서운!
'SKY 캐슬' 원조 청춘스타 이연수, 특별 출연! 김보라와 모녀 호흡, 존재감 발산 예고
‘아이템’ 주지훈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베일 벗었다!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