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머니스틸액션의 시작과 끝. 장르물 장인 등극한 송승헌의 저력!



‘플레이어’ 송승헌이 새로운 인생 캐릭터 강하리를 탄생시키며 머니스틸액션의 시작과 끝을 장식했다. 시청자들로부터 ‘장르물 장인’이란 호칭을 받은 이유였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OCN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연출 고재현, 극본 신재형, 제작 아이윌 미디어, 총 14부작)에서 본투비 사기캐 강하리 역을 연기한 송승헌. 부패 권력 집단 응징 작전을 펼치며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 그는 “역대급 사기꾼 캐릭터의 탄생”이라는 호평을 이끌며 장르물 장인의 존재감을 각인시켰고 과거 ‘그 사람’(김종태)에 의해 아버지 최현기(허준호)가 억울한 죽음을 당하며 180도 변해버린 삶을 사는 하리를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극 초반 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서 검사, 경비원, 컴퓨터 수리기사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부패 권력 집단 응징을 향한 강한 집념을 보였던 하리. 송승헌은 다양한 변신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극에 볼거리를 더했고 특유의 여유와 허세를 오가는 매력적인 연기와 능청스러운 대사를 찰지게 소화해내 이야기에 설득력과 몰입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하리 너무 믿지마요. 돈 앞에선 언제든 뒤통수 칠 인간이니까”라는 이야기를 듣던 과거부터 팀 플레이어들의 진심을 확인한 후 굳건한 믿음과 의리를 보여주고 있는 현재까지. 변화하는 하리의 심리를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수많은 명대사와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이처럼 송승헌은 기존의 이미지를 과감히 덜어내고 ‘하리’라는 인물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또한, 기쁨, 여유, 분노, 원망 등 복합적인 감정들을 매회 깊이 있는 연기로 그려내며 머니스틸액션 장르를 완성시켰다. “‘송승헌’이라는 배우가 기존에 갖고 있던 느낌이 아닌 새로운 연기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라던 그의 공언을 시청자들에게 충분히 이해시킨 연기 변신이었다.

 

하리는 ‘그 사람’에 의해 조력자 장인규 검사(김원해)까지 대형 사고를 당하는 절정의 위기에 처했다. 하지만 지금까지 위기에 처할 때마다 기지를 발휘해왔던 하리이기에, ‘그 사람’을 향한 강력한 한 방 역시 준비하고 있을 것이란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플레이어’. 내일(10일) 밤 10시 20분 OCN 제13회 방송.

 

<사진제공 = OCN>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2:1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이크로닷 법적대응, 절대 선처는 없을 것
‘YG보석함’, 2회 예고 공개! 영상 공개 마다 ‘폭발적 화제’!
방송인 김진수, '미스터 라디오' DJ 발탁.. "DJ 꿈 이뤄 기뻐"
홍윤화 김민기, 아름다운 결혼식 사진 공개!!
구혜선의 도쿄 화보 공개, 언제나 사랑스러워!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대세 쿡방러 합방도전 ‘군침 꿀꺽’
혜박 득녀, 엄마·아빠 닮아 무척 길어
배우 박시연, 에스테틱 브랜드 뮤즈로 나서며 ‘피부미인’ 입증!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X이이경, 내일(20일) ‘정오의 희망곡’ 출격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눈물의 4자 대면
‘내 사랑 치유기’ 소주연, 언제 행복해질까? ‘응원의 목소리’
‘나쁜형사’ 김대진 PD, 리메이크 과정부터 19금 선택 이유, 캐스팅 비하인드까지!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