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한선, '빙의' 캐스팅! 2년 2개월 만에 반가운 브라운관 컴백!



배우 조한선이 OCN 새 오리지널 <빙의>에 출연한다.

 

오늘(9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조한선이 OCN 새 오리지널 <빙의>(극본 박희강/연출 최도훈/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OCN 새 오리지널 <빙의>는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촉’이 뛰어난 반전매력 형사와 영매의 운명을 안고 태어났지만, 누구보다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한 여자가 기막힌 인연으로 만나는 이야기로 앞서 송새벽과 고준희가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한선은 극 중 외과 의사 선양우 역을 맡았다. 친절하고 온화한 성품을 지녔지만 예측 불가능한 캐릭터로 강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극에 몰입도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조한선은 그간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2016년 종영한 SBS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이후 2년 2개월 만에 반가운 브라운관 컴백 소식을 알린 조한선이 <빙의>를 통해 다른 작품에서 보여준 적 없는 캐릭터를 소화할 것이라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조한선이 출연하는 OCN 새 오리지널 <빙의>는 2019년 상반기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0:1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이크로닷 법적대응, 절대 선처는 없을 것
‘YG보석함’, 2회 예고 공개! 영상 공개 마다 ‘폭발적 화제’!
방송인 김진수, '미스터 라디오' DJ 발탁.. "DJ 꿈 이뤄 기뻐"
홍윤화 김민기, 아름다운 결혼식 사진 공개!!
구혜선의 도쿄 화보 공개, 언제나 사랑스러워!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대세 쿡방러 합방도전 ‘군침 꿀꺽’
혜박 득녀, 엄마·아빠 닮아 무척 길어
배우 박시연, 에스테틱 브랜드 뮤즈로 나서며 ‘피부미인’ 입증!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X이이경, 내일(20일) ‘정오의 희망곡’ 출격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눈물의 4자 대면
‘내 사랑 치유기’ 소주연, 언제 행복해질까? ‘응원의 목소리’
‘나쁜형사’ 김대진 PD, 리메이크 과정부터 19금 선택 이유, 캐스팅 비하인드까지!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