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월화 미니시리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연출 신우철 /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에서 인천공항 보안팀 기동타격대 오대기로 활약중인 김경남의 유도씬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0월 23일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가 공개한 촬영 비하인드컷 속 김경남은 보안팀 제복이 아닌 푸른색 유도복을 입은 모습. 지난 방송에서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보안팀 후배 나영주(이수경)와 유도 대결을 펼친 오대기의 촬영장 뒷모습이다. 유도복을 입은 정자세의 모습에서는 남자다움이, 활짝 웃으며 브이를 그린 모습에서는 귀여운 매력이 물씬 풍긴다. 이에 "귀엽고 멋지고 혼자 다하는 오대기 선배" "반전매력 오대기+걸크러시 나영주 보안팀 쿵짝케미 응원합니다" "오대기 오늘은 출동하나요? 대기합니다!" 등 여우각시별 팬들의 즐거운 응원도 이어졌다.
 
김경남이 분한 오대기는 인천 공항 안전에 대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똘똘 뭉친 인물이지만 알게 모르게 후배를 챙기고 인간미와 유연함도 지닌 보안팀 매력남이다. 영주와 함께 보안팀 콤비로 활약중인 오대기는 여서팀 이수연(이제훈)-한여름(채수빈)과 함께 인천공항에서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에 휘말리며 빛나는 청춘들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그려내는 중. 지난 주 방송에서는 수연을 궁금해하는 후배 나영주를 은근히 신경 쓰는 오대기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귀여운 준돌, MBC 이리와 안아줘의 가슴 아픈 현무를 자신만의 색깔로 채색한 김경남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여우각시별 보안팀 오대기로 완벽 변신, 또다른 매력을 펼쳐보이고 있다. 매 작품 반전매력을 선보인 김경남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드라마계 미다스의 손 강은경 작가와 히트작 제조기 신우철 감독의 만남,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김경남 이수경 로운 등 매력적인 연기자들의 환상적인 조합과 인천공항을 배경으로 한 영상미, 탄탄한 스토리로 월, 화요일 밤을 사로잡은 여우각시별은 23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이알 이엔티>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