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저격 ‘대세 배우’ 유해진-이서진-조진웅이 ‘해피투게더4’에 총 출동한다. 특히 이들은 독보적인 입담을 바탕으로 에피소드를 대 방출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매회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25일 방송은 ‘완벽한 타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구구단 세정과 함께 유해진-이서진-조진웅이 출연해 아군도 적군도 없는 무방비 폭로전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진지함과 유머러스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매력으로 여심을 단단히 붙잡고 있는 유해진은 ‘해투4’에서 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유해진은 센스 넘치는 예능감으로 MC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전언이어서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어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을 ‘츤데레’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 이서진도 ‘해투4’에 출연한다. 이서진은 다채로운 에피소드들로 귀를 쫑긋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이에 그가 가감없이 털어놓을 에피소드들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좀처럼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조진웅 또한 ‘해투4’에서 불타오르는 예능감을 뽐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진다. 일명 ‘아재파탈’로 불리며 남녀 불문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조진웅은 솔직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맹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구구단 세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해투4’ MC 유재석-전현무-조세호와 환상의 MC 호흡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세정은 이상형이 조진웅이라고 밝히며 ‘조진웅 실물 영접’에 한껏 상기된 표정을 띠었다고 전해져 이들이 발산할 케미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날 유해진은 유재석과의 사전 통화에서 “이서진-조진웅이 굉장히 솔직한 편이라 토크가 재미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어서 ‘해피투게더4’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25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