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가 대표적인 한류스타로서 아시아를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혜교는 최근 영국 기술 기업 다이슨(Dyson)의 신제품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Dyson Airwrap styler)’와 다이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손수 도금 한정판 ‘다이슨 슈퍼소닉 23.75캐럿 골드’의 아시아 국가 공식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앞서 송혜교는 한류스타로서 아시아에서의 남다른 영향력을 인정 받아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의 아시아 국가 모델로 활약했던 바. 그녀만의 특별하고 아름다운 매력이 제품의 이미지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런 가운데 송혜교가 다시 한 번 해당 브랜드의 아시아 전속 모델로 선택을 받으면서, 다시 한 번 그녀의 저력을 입증했다. 패션은 물론 헤어스타일까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송혜교의 품격과 매력이 다시 한 번 아시아 전역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송혜교가 등장하는 다이슨의 광고는 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송혜교는 11월 28일 첫 방송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본팩토리)의 주인공 차수현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사진제공= 다이슨 코리아>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