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하이’ 이기광, 다정다감 코치의 3단 변신 포착!


10대 댄스 배틀 ‘댄싱하이’ 이기광이 팀 전체가 탈락할 위기 앞에서 해탈의 경지에 이르렀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다정다감 코치의 3단 변신도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12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10대들의 댄스 배틀 KBS 2TV ‘댄싱하이’ 6회에서는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 코치와 10대 댄서들의 각 팀을 대표하는 에이스들이 출격해 에이스 유닛 무대를 선보인다.

 

첫 번째 댄스 배틀에서 최하위를 차지했던 이기광팀은 이번 주 배틀에서도 최하위를 기록할 경우 ‘댄싱하이’ 최초로 팀 전체가 탈락할 수 있는 기로에 놓여 있다. 아직 에이스 유닛 무대가 남아있지만 결코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인 것.

 

이에 에이스 유닛 무대를 준비하던 중 이기광팀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감지됐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상황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다정다감하기로 정평이 난 이기광의 굳은 얼굴과 해탈한 표정을 지은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린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기광은 에이스 유닛 무대 준비가 예상보다 더디게 진행되자 “언제까지 마음만 가다듬을 거냐”며 10대 댄서에 따끔한 질책을 던지는가 하면 팀 전체가 탈락할 위기 앞에선 급기야는 해탈의 경지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기광은 녹화 당일 리허설 때까지도 에이스 유닛 무대가 완성되지 않자 초조함을 감추치 못했다는 전언이어서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이기광팀이 탈락 위기를 극복하고 파이널 배틀 무대에 진출할 수 있을지 이기광팀의 생존 여부가 결정될 에이스 유닛 무대는 오늘(12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댄싱하이’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숨길 수 없는 실력과 잠재력까지 고루 갖춘 10대 괴물 댄서들이 등장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댄스 배틀을 펼칠 '댄싱하이'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댄싱하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5:1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여우각시별' 김경남, 제복 이은 유도복 비하인드"유도복도 잘 어울려"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특급 수사 케미 스틸컷 공개! 모두가 기다린 ‘한강커플’ 출격!
‘오늘의 탐정’, 윤미래부터 레드벨벳 조이까지! OST 드림 라인업 ‘화제’
‘라디오스타’ 정은지, 공포영화 촬영 앞두고 절실하게 기도! 악몽 꾸게 만든 공포(?)의 정체는?
‘해투4’ 유해진-이서진-조진웅, 전무후무 라인업 완성! 기대감 증폭!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아픈 아내 위해 운전면허시험 도전 ‘의지 불끈’
'손 the guest 김재욱' 덮친 ‘손’의 어두운 기운! 고통에 신음하는 김재욱 위기 포착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충격적 운명 입증할 ‘운명 키워드’ 셋!
'마성의 기쁨' 최진혁-송하윤, 이번에는 다락방 키스로 여심 녹인다
‘라디오스타’ 김조한, 물 바뀌어서 ‘수염’ 자랐다? ‘하늘 맹세’ 자체증언 대 폭소!
'제3의 매력' 오빠 서강준 잡는 동생 박규영, 툭 던지는 현실 연애 조언, 정곡만 콕콕!
‘볼빨간 당신’ 홍진경, 과거 런웨이 모델 시절 공개 ‘카리스마 폭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