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아빠가 만드는 빵, 아이들에게 전하는 이웃사랑 마음

▲ 아빠가 만드는 빵, 아이들에게 전하는 이웃사랑 마음

 

동두천시 송내동행정복지센터(동장 고춘기)는 지난 10일 아빠가 만드는 빵에서 후원한 빵을 복지사각지대 5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 건은 지난 11월 송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복지자원 발굴을 위해 방문하여 나눔 활동을 요청한 것에 동참 의사를 밝혀 추친 된 것이다.

 

이날은 저소득 한부모 가족에게 안부확인과 함께 전달되었으며 신선한 빵을 전달받은 아동은“ 학교에 다녀와 배가 고팠는데 맛있는 빵을 간식으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춘기 송내동장은“꾸준히 빵을 후원해 주시는 아빠가 만드는 빵 대표님께 감사하며 앞으로 기부 문화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3:0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홍진영 미우새합류, 다른 멤버 하차는 없어
‘오늘의 셜록’ 최불암, 비디오 가게 찾아간 까닭은? “이만하면 눈치챌 수 있겠수”
‘청춘식당’ 박기영, 음악 인생의 운명적 키워드 셋! #박은혜 #나가수 #이창동
‘연예인 모금천사들’ 배종옥-한지민-윤소이-한현민, 12월 15일 명동 거리 출격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x남규리, 연쇄살인 전담수사팀 만든다
'해투4' 차은우, “연습생 전까지 모태 솔로” 뜻밖의 ‘연애 인증’! ‘연애는 딱 한번’ 주장!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 과거 투샷 공개! ‘관심집중’
'라디오스타' 딘딘, 열정만수르 유노윤호 친분 과시? "우리 아빠보다 더 존경" 급 사랑(?) 고백!
‘한집 살림’ 이천수 母, 촬영 중 눈물 왈칵! 무슨 일? 궁금증 증폭!
허지웅 암투병, 치료에 전념할 예정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녹색 소녀 기억 떠올릴 수 있을까
‘톱스타 유백이’ 기획아이템 첫 번째 ‘음식’ 편! 위꼴 명장면 탄생 뒷이야기!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